티스토리 뷰

핸드폰을 구매 할 때 어떻게 사야하는지 공유하고 싶습니다. 핸드폰을 구입할 때 최대한 저렴하게 구입을 해야 하는데요. 요즘 핸드폰 값이 너무 비싸서 한달 요금까지 포함하면 10만원은 기본으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외벌이를 하는 4인 가족이라면 넉넉잡아서 40만원가량 나가게 됩니다.

 

이렇게 비싼 핸드폰을 사용하기는 너무 부담스럽기 때문에 핸드폰은 항상 저렴하게 구매해야하는데요. 우리는 단통법때문에 싸게 구입하기 힘든 현실입니다. 그 와중에도 이래저래 잘 찾아보면 가격이 저렴한 핸드폰이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밴드 핸드폰 좌표 알아보는 방법

 

핸드폰을 구입하는 경로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물론 집에서 가까운 대리점을 가서 구매하면 편하긴 하겠지만 비싼 핸드폰을 아무런 혜택없이 구입한다면 너무 부담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서울에 있는 유명한 상가를 가거나 밴드 또는 특정 사이트를 통해서 구입하면 저렴하게 핸드폰을 살 수 있습니다.

 

약정은 기본적으로 2년으로 하고 처음에 비싼 요금제를 6개월동안만 사용하면 꽤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저는 어차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해서 요금에 대해서 불만은 없어요. 기기 가격만 조금 싸게 구입할 수 있으니까 만족하고 구입하고 있습니다.

 

어딜가든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면 보조금을 더주고 혜택을 더 주는 것이기 때문에 6개월만이라도 꼭 사용하는것이 맞습니다.

 

몇몇 핸드폰 구입 방법이 있지만 오늘은 밴드를 통해서 핸드폰을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밴드를 통해서 핸드폰을 구입하는 것은 암암리에 행해지는 거이 많아서 따로 특정 밴드를 언급해 드릴수는 없고 어떻게 밴드를 찾아 나서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 네이버 검색창에 호갱님 우리호갱님을 검색해주세요. 호갱님만 검색해도 나옵니다. 핸드폰 비싸게 사는 사람을 보고 호갱이라고 하죠? 물론 핸드폰 말고도 여러가지고 물건같을 걸 잘 못사는 사람보고 호갱이라고 하지요.

 

 

▼ 호갱님 메인페이지에서 상단의 메뉴를 보면 탈출정보 → 밴드마당 을 선택합니다. 이곳에서 밴드를 홍보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밴드를 홍보 하고 있습니다.

 

 


▼ 먼저 밴드마당의 이용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시고 이용하기 바랍니다. 아래에 보면 많은 글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곳을 골라 클릭합니다. 여러 밴드를 비교해 본 후에 가장 싼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겠죠?

 

 

▼ 이런식으로 글이 적혀 있습니다. 이곳에서 초대장 링크 를 클릭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여러 밴드를 비교해보고 구입하세요.

 

어쩌다가 하나씩 사기를 치는 곳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것저것 잘 비교하고 핸드폰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호갱님 우리호갱님 말고도 뽐뿌나 알고사 등 여러곳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가 봤을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신도림이나 강변을 가서 직접 구매하는 것인데요. 꼭 사정이 안되어서 택배나 방문을 해야한다면 잘 알아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좀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밴드를 통해서 전체적인 시세를 파악하고 뽐뿌 핸드폰포럼에서 자신이 원하는 핸드폰의 시세도 확인합니다.

 

그 이후 핸드폰을 저렴하게 구입했다는 분이 있으면 좌표를 부탁하는 것입니다. 보통 비공개 밴드나 타인에게 알려주지 않는 곳이 많아서 잘 안알려주는 경우도 있지만 간혹 알려주시는 분들도 있으니까 한번 요청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상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조금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폰7 공장초기화 아이튠즈 사용으로 정확한 방법

안드로이드 핸드폰 분실시 또는 도난시 대처방법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방법 쉽게 해보자

갤럭시 삼성페이 사용법 알아보기 방법

컴퓨터 공인인증서 위치 찾기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