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은 사람들이 밴드를 이용해서 동창회 모임을 하거나 계모임, 회사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밴드는 카카오톡 단체채팅보다 부담이 없고 공지사항 정도만 올리면 잘 운영되므로 부담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도 밴드를 가입하는데는 거리낌이 없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핸드폰을 싸게 구입하기 위해서 밴드를 가입해야하는 일도 많았습니다. 핸드폰을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제가 따로 포스팅을 해놓았습니다. 제 글을 참조 하시고요. 아무튼 밴드는 부담없는 어플리케이션 중에 하나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밴드 밴드별 알림 설정 방법

 

밴드마다 내가 꼭 받아봐야할 정보는 알림을 켜놓아야 할것이고 굳이 받을 필요가 없는 것은 알림을 꺼놓는 것이 좋습니다. 알림을 켜놓아 봤자 어차피 배터리만 잡아먹고 좋을 것이 없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알림이 오는 것을 상당히 싫어해서 왠만하면 알림을 꺼놓는 편입니다.

 

관심이 없는 밴드는 탈퇴를 하면 좋겠지만 그렇게 하기가 조금 그런경우에는 알림만 꺼놓고 수시로 한번씩 확인해주는 편이 낫습니다. 그래서 밴드에는 밴드별 알림을 설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톡도 특정 사람의 알림만 없앨수 있듯이 밴드에서도 그런 기능이 있습니다.

 

 

▼ 밴드 어플리케이션에서 오른쪽 하단에 --- → 설정 을 선택합니다. 설정에서 모든 알림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설정에서 아래의 밴드별 알림을 선택 합니다. 저는 아이폰 알림이 꺼져있어서 아예 알림 설정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알림을 별로 안좋아해서 설정해놓지 않습니다.

 


 

▼ 자신이 알림 설정을 조정하고 싶은 밴드를 선택 합니다.

 

 

▼ 새소식 받기, 채팅푸시알림 등 자신이 설정하고 싶은데로 설정하면 되겠습니다.

 

이상 밴드별 알림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