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원들은 보통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도 많이 이용하지만 채팅방은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고 해서 네이버 밴드를 많이 이용하죠? 저도 이것저것 밴드를 반 의무적으로 가입해야만 하는 것이 5개정도가 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동창회나 여러 모임을 밴드를 통해서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단톡방은 한사람한사람의 채팅을 하는 것이다보니 부담스러울수가 있는데 밴드는 꼭 필요한 공지사항만 올리는 느낌이 강하다 보니까 괜찮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네이버 밴드 생일 비공개 알림끄기 방법

 

네이버 밴드를 이용하면 가장 귀찮은 부분이 많은 사람들이 생일을 공개로 해놓아서 계속해서 알림이 온다는 것입니다. 친한사람이면 몰라도 이름정도만 아는 사람의 생일 알림이 계속 오면 아무래도 그냥 꺼버리지요.

 

굳이 이렇게 꺼버릴 알림이면 아예 안나오는게 낫잖아요. 그래서 저라도 생일알림을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제 생일을 비공개 처리하려고 합니다. 생일을 비공개로 설정하면 다른사람들이 내 생일을 알지 못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통해서 어떻게 설정하는지 알아볼게요.

 

 

▼ 네이버 밴드에 접속해서 가장 오른쪽 하단에 보면 더보기 → 톱니바퀴모양 설정 을 선택합니다.

 

 

▼ 설정에서 내 프로필 을 선택합니다. 모든 밴드의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내 프로필로 가면 내 이름 및 생일 성별 등 다양한 정보가 있습니다. 아래로 내려가면 내가 가입한 밴드가 보이는데요. 본인이 생일 비공개를 하고 싶은 밴드를 선택합니다.

 


 

▼ 본인이 원하는 밴드를 선택하면 아래에 프로필 설정이 또 있습니다. 선택해주세요.

 

 

▼ 이곳에서 이 밴드에 생일 공개 를 체크 해제 를 하면 생일알림이 꺼지고 비공개가 됩니다. 다만 다른사람의 생일은 알림을 받습니다. 마찬가지로 핸드폰번호도 비공개로 하고 싶다면 체크해제를 하면 되겠습니다.

 

이상 네이버 밴드 생일 비공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생일이 다른사람에게 매년 알림이 가는것이 싫은분은 이렇게 설정하세요.

 

밴드 핸드폰 좌표 알아보는 방법

SKT 요금제 종류 및 가족 결합 할인 알아보기

네이버 카페 탈퇴 쉽게하는 방법

네이버 쇼핑 결제 오류 인증오류발생 undefineed 해결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 노출 확인하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