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부터 SKT 스피드 011 시절부터 좋은 이미지를 닦아 놓아서 SK텔레콤만 이용하는 분들도 있을 만큼 많은 사람들이 SK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이미지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오히려 지금은 4G 시대를 넘어 5G 시대로 들어가는 와중에 U+가 가장 빠르고 넓고 좋다고 하는 얘기가 있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저는 괜히 U+로는 가기가 싫더라고요. 이제 추노 마크는 없어졌긴 했지만 그래도 좀 싫어요. 그래서 핸드폰을 바꿀 때마다 KT와 SKT를 옮겨 다니는데요.

 

SKT가 다른 통신사에 비해서 아주 조금 더 비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게 체감 할 정도는 아니라고 봅니다. 하지만 알뜰 통신사로 넘어가면 통신 3사와의 2배가 넘는 차이를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도 알뜰 통신사로 넘어왔습니다. 체감상 아무런 차이를 느끼지 못하고 가격만 저렴해진 느낌입니다. 정말정말 강력 추천드립니다.

 

SKT만을 고집하는 사람들 중에는 가족할인 요금 50% 감면을 받는 사람도 있습니다. KT와 U+도 가족할인, 패밀리 할인이 있지만 KT는 뭉치면 올레라고 해서 예전보다 더 축소된 혜택을 주고 잇씁니다. 3사 통신사는 핸드폰 통신 요금은 올리고 혜택은 감소시키는 가운데 SK텔레콤은 가족이 통신사 사용 합이 30년이 넘으면 50프로가 할인되는 아주 좋은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SKT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요금제 확인하는 링크 : http://www.tworld.co.kr/

 

밴드 데이터 요금제

집전화 이동전화 무제한은 기본이며, 메세지도 무제한입니다. 요즘은 3사 통신사 모두 전화와 메세지 전동은 무제한으로 하며 영상통화 같은 부가통화는 몇분이 가능한지 제한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핸드폰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데이터 량이 중요한데요. 한달에 인터넷 서핑은 거의 안하고 카톡만 조금 한다고 해도 2기가는 되어야 데이터를 부족함 없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조금 적게 사용하시는 분들은 6기가 짜리 요금제를 많이 선택하십니다.

 

이 요금제는 순액으로 나온 요금제 이기 때문에 약정 요금과 차이가 없습니다.

 

 

T끼리 무제한 요금제와 전국민 무제한 요금제

T끼리 무제한 요금제는 T끼리만 무제한으로 통화가 가능하고 전국민 무제한은 모든 통신사 무료통화가 가능 합니다.

 

이 요금제들은 약정할인이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약정할인이 들어간다고 해도 순액 요금제와 다를 것이 없기 때문에 굳이 약정할인이 된다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닙니다.

 

 

T시그니처 Master, Classic 요금제

이 요금제는 전화와 메세지 모두 무제한입니다. 요금이 비싼 이유는 요금제 내 기본적으로 디바이스 케어와 안심케어 서비스가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 안심케어는 프라이버시를 위해서 050 안심번호를 제공하고 클라우드베리 온라인 디스크 저장소를 180기가를 지원합니다. 핸드폰 금융사고 발생시 보험이 적용 됩니다.

 

- 디바이스 케어는 핸드폰이 파손되거나 분실 되었을 때 단말기를 교체해 줍니다. 이때 단말기 임대 이용 요금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T끼리 맞춤형 요금제

이것은 T끼리는 전화가 무제한입니다. 통화와 데이터를 조절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통화를 적게 쓰고 데이터를 많이 쓰고 싶다면 아래의 선택창을 보고 맞춰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이 요금제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조절한다는 면에서 좋지만 그렇게 메리트 있어 보이진 않습니다.

 

 


쿠키즈 18 요금제

만 12세 이하 어린이가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요금제 입니다. 요즘은 어린이들도 모두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가격에 비해 데이터가 많이 있는 편이고 지정 회선 2개는 무제한 통화가 가능합니다. 어린이는 거의 어머니 아버지에게 전화를 많이 하는 편일텐데 이런 요금제를 해놓으면 엄마아빠에게는 통화 걱정없이 쓸 수 있습니다. 이외에 다른 혜택도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바랍니다.

 

 

SKT 가족 결합 할인 정보

SKT는 온가족 다 합쳐서 총 30년 이상을 사용하면 50% 요금을 할인해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의 정책이 않좋아져서 Band 계열의 월정액 상품은 30%밖에 할인되지 않네요. 예전에는 이렇지 않았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50% 할인이 된다는 것은 정말 큰 메리트입니다.

 

SKT 요금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알뜰 통신사로 옮긴 저에게는 정말 비싼 요금제 처럼 보이는데요. 그래도 가족할인이 있는 SKT 의 메리트도 큰 것 같습니다. 하지만 30년간의 노예가 되어야 한다는 사실이 있기 때문에 저는 그냥 통신사를 옮겨 다니면서 번호이동을 하면서 핸드폰을 구매하고 사용해야겠습니다.

 

KT에서 헬로모바일 33000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번호이동 리뷰

올레 KT 요금제 완벽정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마트폰 인터넷 방문기록 삭제 방법

갤럭시 안드로이드7.0 누가 파노라마 사진 찍는 방법

갤럭시 삼성페이 사용법 알아보기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