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대간 아들, 친구를 위해서 편지 써 보신적 있나요? 저는 군대를 갔다 왔지만 이렇게 인터넷 편지가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저희때쯤부터 생겨나기 시작한거 같은데요. 참 요즘 군대에는 공용핸드폰도 있고 해서 연락하기가 좋아진 것 같습니다.

 

부모님들의 걱정은 한숨 더 덜겠어요. 주위 얘기를 들어보면 아들이 자주나와서 군대간지도 모르겠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아마 공군쪽으로 갔나봐요. 아니면 의경 같은곳? 저는 육군을 나와서 다른곳의 사정은 잘 모르지만 확실히 예전보다는 체계가 생기고 이것저것 연락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많이 생긴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우리나라의 최고 군대인 해병대에 편지를 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해병대 인터넷 편지 쓰기 방법

 

친구나 형 동생이 해병대에 간분은 꼭 연락을 주고 받고싶죠? 요즘에는 인터넷편지로 편지를 쓸 수 있습니다. 굳이 손편지가 아니더라도 소소한 일상생활을 간단하게 적어서 전달해도 무방합니다.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으니까 부담없이 쓸 수 있겠습니다.

 

해병대 훈련도 힘들다던데 편지 한통으로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훈련소때 편지가 많이오면 정말 기분 좋지요.

 

아래의 이미지를 통해서 해병대에 간 장병에게 인터넷 편지를 쓸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해병대 인터넷 편지를 쓰기 위해서 네이버에 해병대 를 검색해주세요. 그리고 대한민국 해병대에 인터넷 편지쓰기 를 선택합니다.

 

 

▼ 대한민국 해병대 정의와 자유를 위하여 - 멋지지 않나요? 굳이 캡쳐안해도 되는 부분 멋있어서 한컷 했습니다. 아래에 어디어디 편지를 쓸 수 있는지 나와 있습니다.

 

 

▼ 아래에 인터넷 편지쓰기 를 클릭하면 편지쓰기 절차가 시작됩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 를 해주셔야 편지쓰기를 진행 할 수 있겠지요?

 

 


▼ 해당 훈련병 또는 장교 부사관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조회 를 합니다. 그 이후 편지를 쓰면 되겠습니다.

 

이상 해병대 인터넷 편지 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장병들이 가족들과 친구들의 편지를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손편지가 아니더라도 가끔 인터넷편지로 써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군인에게는 하나 하나의 편지가 너무 기쁘고 좋으니까요.

 

예비군훈련 연기 신청 방법 동원훈련 포함

예비군 훈련날짜조회 방법 동원훈련 포함

구글 검색기록 삭제 익스플로러에서 하기 방법

갤럭시 삼성페이 사용법 알아보기 방법

컴퓨터 공인인증서 위치 찾기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