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를 하면서 가장 큰 고민 중의 하나가 방문자 수 늘리기 입니다.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검색 포털의 블로그 관련도 순으로 정렬 했을 때 상위에 위치해야 많은 이용자들이 검색을 통해 내 블로그로 유입이 되는데요. 관련도 순에서 상위에 위치하려면 상대적으로 글의 내용의 정보를 다른 블로거들이 적어 놓지 않은 새로운 정보를 적어 놓는 다면 당연히 상위에 위치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수많은 빅 데이터 속에서 인터넷에서 존재 하지 않는 정보, 새로운 정보를 찾아 적는다는 것은 정말 힘든데요. 그래서 우리는 같은 키워드를 썼을 때 상위에 위치하기 위해서 내 블로그의 품질을 더 높아질수 있도록 열심히 포스팅하고 관리하는 것입니다.

 

네이버 검색의 관련도순에서 상위에 위치하려면 블로그의 순위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처음 시작한 블로거라면 아무리 품질 좋은 블로그 포스팅을 한다고 해도 1번에 위치 한다는 것은 정말 힘들 것입니다. 그래서 블로그 순위를 확인하고 올리는 재미를 느끼면서 블로그 관리를 하는데 더 분발하면 좋은 글을 쓰게 되는 원동력이 될 것 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 블로그 차트에서 순위 확인하기 방법

 

블로그차트라는 사이트에서 순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 사이트에 나의 블로그가 만드는 순간부터 자동으로 순위가 설정 되는 것은 아닙니다. 내가 회원가입을 하고 내 블로그를 이 사이트 내의 다른 블로그들과 비교했을 때 얼마나 경쟁력있는지 알아보는 순위이기 때문에 맹신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꽤 많은 파워블로거들을 비롯한 블로거들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라면 이곳에 등록을 하기 때문에 블로그를 하면서 순위를 차근차근 올라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래는 블로그 차트의 순위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 네이버에 블로그차트를 검색합니다. 사이트 맨처음에 블로그차트 ㅣ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 을 선택합니다.

 

 

▼ 블로그 차트의 검색창에 본인의 블로그 주소를 정확하게 기입해줍니다.

 


 

▼ 아래와같이 순위 이력은 회원가입후 무료로 확인가능하다고 나오는데요. 무시하시고 아래로 내려가면 순위가 나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배너도 달수 있고 혜택이 있지만 굳이 회원가입은 하기 싫으시다면 그냥 순위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저는 95,893위 입니다. 당신의 블로그는 상위 1%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서 이게 상위 1프로인건지 모르겠어요. 더 열심히해서 순위를 올려야 하겠습니다.

 

이 블로그 차트의 장점은 블로그를 운영할 대 보조 서비스를 해준다는 것 입니다. 블로그 순위를 매겨주는 것 이외에 블로그 점유율 그리고 유효키워드가 몇개인지 알려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기능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유효키워드를 알려주는 기능은 타 사이트의 웹로그 분석보다 훨씬 좋기 때문에 칭찬할 만합니다. 작은 중소기업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인데도 많은 블로거가 가입을 하고 신뢰하다 보니 꽤 운영이 잘됩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광고도 많아서 아마 그 수익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봅니다.

 

블로그 순위를 확인해보고 더 분발해서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방법 완벽정리 (블로그를 이용하여 신청)

티스토리 다음 애드핏 광고 넣기 (글 상단)

FastBoot 1.6.2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설치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대표사진 썸네일 만들기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게시글 네이버 검색 반영 요청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