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주말이라 늦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 몇일간 정말 열심히 포스팅을 하다가 네이버 검색 노출이 되지 않는 경우가 또 발생해서 아무래도 하루 포스팅 개수를 조금은 줄여야 할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정말 많은 양의 포스팅을 했는데요.

 

나름의 심혈을 기울여서 보기 좋은 포스팅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하루 7개씩이나 포스팅을 하는 것은 정말 무리였나봅니다. 아무튼 오늘은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고 다이소를 잠깐 들렀습니다. 갑자기 비가와서 우산을 구입했는데요. 예전에는 다이소 우산 가격이 천원으로 알고 있었는데 많이 비싸졌더라고요.

 

참 이런게 세월은 흐르는데 제 세상은 여전히 5년 10년 전인가봐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다이소 우산 가격 및 품질

 

몇일 전 포스팅 컨텐츠를 생각을 하다가 다이소 물품에 대해서 하나하나 포스팅을 하면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하나하나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나들이를 나갔다가 비가 많이와서 우산을 구입하러 다이소에 가보았습니다.

 

몇년 전만해도 다이소에는 모두 천원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대부분 1000원인것으로 기억했는데요. 요즘에는 다이소에 없는 물품이 없을 정도로 정말 많은 물건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1000원뿐만 아니라 최대 만원정도까지 하는것 같아요.

 

일단 이런저런 얘기는 접어두고 오늘의 주제인 다이소 우산에 대해서 이미지를 보고 알아볼게요.

 

 

▼ 화성 향남에 다이소가 새롭게 오픈한지 몇달 되었는데요. 정말 홈플러스에 이어서 정말 큰 쇼핑몰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최근 향남의 최고 핫플레이스 입니다. 이곳에서 우산의 가격을 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다양한 색상의 우산이 있습니다.

 

 

▼ 먼저 가장 저렴한 우산인 투명우산 을 보았습니다. 예전에는 이게 1000원을 했었는데 이제는 2000원 하고 있네요. 2배가 올랐습니다.

 

 

▼ 여성분들이 약간 좋아할것같은 땡땡이 무늬가 있는 우산은 5000원 하고 있습니다.

 

 


▼ 이렇게 3단우산도 있습니다. 작은것인데 5000원 하는데요. UV도 차단되니까 양산으로 써도 되겠습니다.

 

 

▼ 빨강색 땡땡이 우산도 있습니다. 가격은 동일하게 5000원 입니다.

 

 

▼ 다이소에는 판쵸우의 도 팔고 있습니다. 1000원 입니다. 군대에서 보고 오랜만에 보는 우비네요. 따로 일회용 우비는 보지 않았는데 이것도 아마 일회용일 거에요. 이렇게 작은 수류탄같은 것에 들어가 있습니다.

 

솔직히 품질은 겉으로 봤을 때는 좋아보이지는 않았습니다. 꽤 오래전 부산 다이소에서 5천원을 주고 무지개 우산을 구매했었는데 참 짱짱했었거든요. 우산을 겉으로 보았을 때 품질을 말하기는 그렇지만 급하게 구매하는 것이 아니면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이므로 구매해도 후회는 없겠습니다.

 

이상 다이소 우산 가격 및 품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삼성페이 CD기 현금 인출 및 계좌등록 방법

유니베라 스킨케어100 알로에 후기

헤어테라피 샤이닝 모이스처, 대용량 샴푸 리뷰

KT에서 헬로모바일 33000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번호이동 리뷰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방법 완벽정리 (블로그를 이용하여 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