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시 무슨 물건이든 다 있는 다이소에서 없는 물품을 찾기가 더 힘들 것입니다. 과자부터 시작해서 화분 등 온갖 물품들은 다 있습니다. 여름을 맞아서 모기와 파리가 많이 있는데요. 개들에게는 진드기가 정말 쥐약입니다.

 

군대 있을 시절에 짬 강아지 몇마리는 키우잖아요. 하루 일과가 강아지 진드기 때기가 일과였을 만큼 정말 엄청나게 많이 있었습니다. 우리 집에도 집먼지 진드기 등을 포함해서 워낙 많은 세균들이 있습니다. 특히 여름에 더 많이 생기는데요. 이것을 퇴치하는 것도 다이소에 팔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다이소 모기 퇴치제, 진드기 퇴치제 정보

 

다이소에는 모기 퇴치제와 진드기 퇴치제 그리고 버물리같은 물파스도 있습니다. 여름이 되면서 모기가 참 많아질텐데요. 제가 살고 있는 곳은 계속해서 에어컨을 틀어서 시원한 환경을 유지하기 때문에 모기가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모기때문에 고생한 적은 없습니다.

 

최근에는 파리도 많이 안보이고 모기도 안보이네요. 우리나라에 동남아 날씨로 바뀌더니 생태환경도 많이 바뀐것일까요? 제가 모기에 정말 잘물리는 체질이라서 여름만 되면 어디 나가면 온통 모기자국으로 상처가 생깁니다.

 

그래서 모기를 퇴치하는 퇴치제와 물파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우리집에 집먼지 진드기가 많은거 아시죠? 아니 우리집이 아니라 여러분들 집 말입니다. 다이소에는 3000원, 2000원 짜리의 저렴한 진드기 퇴치제를 판매 하고 있습니다. 쇼파나 매트리스 옷장에 뿌려주시면 진드기를 퇴치할 수 있습니다.

 

 

모기 접근 방지 스프레이도 팔고 있고요. 버물리와 비슷한 아물디S 라는 물파스도 팔고 있습니다. 물파스라고 말해도 어떤 것인줄 아시죠? 어릴적 물파스는 만능통치약이었습니다. 모기물릴때도 사용하고, 파스니까 어디 관절이 아플때도 사용하는 최고의 약이었습니다.

 

 


모기 기피제는 2000원으로 스프레이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산으로 등산을 가거나 바다로 낚시를 갈때 몸에 뿌리고 가면 모기가 내 몸에 붙지 않습니다. 확실히 모기 퇴치제를 쓰면 효과가 있더라고요.

 

 

가려움 완화를 시켜주는 아물디S는 3000원 입니다. 보습과 스킨이 된다는데 물파스치고는 좀 어울리지 않네요.

 

이상 다이소의 모기퇴치제, 진드기 퇴치제, 물파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올 여름 저렴하게 다이소에서 여름을 대비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