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시 없는 것 없는 곳 다이소는 정말 최고 입니다. 저는 몸을 쓰는 직업을 가지고 있어서 발목이나 손목을 많이 쓰기때문에 보호대가 거의 필수적인데요. 인터넷에서 유명한 비싼 제품을 쓰자니 금방 버릴것 같고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었습니다.

 

제가 자주 찾는 화성 향남점의 다이소를 찾아 발목보호대가 무엇이 괜찮을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다이소마다 물건이 있는 것도 있고 없는것도 있겠지만 발목보호대는 대부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성비 짱 발목보호대를 알아볼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다이소 발목 보호대 정보

 

다이소에는 발목보호대 뿐만 아니라 각종 보호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발목 보호대는 밴드로 압박만 해주어도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의학적으로 전문적으로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압박만 해주어도 보호가 되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발목 보호대를 계속해서 차고 있으면 좋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내 몸의 뼈가 보호대에 의존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몸에 무리가 가는 작업을 할 때만 잠깐잠깐 사용해야하지 계속해서 사용하면 오히려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다이소 쇼핑을 한번 해볼까요?

 

 

▼ Sport goods 제품으로 남녀 공용 프리사이즈로 나왔습니다. 가격은 3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며 가격치고는 상당히 만듬새가 좋아보입니다. 360도 압박효과가 있습니다. 양말 밖에 착용하면서 무리가 가는 작업을 할 때마다 수시로 착용해주세요. 이 보호대는 1개만 들어있으므로 두곳을 사용하고 싶으면 두개를 구매하세요!

 

 

▼ 뒷면에는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약해진 부위의 일정한 압박을 통해서 고정을 하는 것입니다. 혹시나 피부에 이상이 생긴다면 중단해주세요.

 


 

▼ 그리고 아까의 것과는 조금 다르게 생긴 2천원짜리 팔목보호밴드가 있습니다. 팔목을 밴드로 조여주어서 고정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 길이는 약 32cm 이고 초보자에게 적합한 밴드입니다.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고 이용하세요.

 

이상 다이소 발목 보호대의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