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을 하면서 무릎도 아프고 온갖 곳이 다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회사에서는 보호대를 하나 챙겨주는데 정말 오래걸려서 그냥 제가 구매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저는 언제나 그렇듯 다이소에 있을만한 제품을 다이소를 찾습니다.

 

다이소에는 비싸지 않은 가격에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어서 좋아합니다. 모든것을 다이소로 맞춘다면 정말 퀄리티가 떨어질수 있지만 굳이 좋은것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저렴한 제품을 사용하는 편이 낫습니다. 합리적인 쇼핑을 하는 사람이 됩시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다이소 무릎보호대 가격 및 정보

 

다이소에서 각종 보호대를 팔고 있었습니다. 무릎보호대 뿐만아니라 압박보호대 만능보호대 등 여러가지 종류가 팔고 있는데 특히 좋아보이는 것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무릎보호대 입니다. 나이가 들면 관절들이 정말 아파온다고 합니다.

 

저같이 육체적 노동을 하는 사람들은 더더욱이 관절관리를 필수적으로 잘해야합니다. 100세 시대에 일찍아프면 정말 힘들잖아요. 나중에 자식들은 어떻게 해요. 그러니까 미리미리 보호할 곳은 보호를 해야합니다. 다이소 무릎보호대의 퀄리티는 생각보다 좋았는데요.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알아보겠습니다.

 

 

▼ 무릎보호대의 가격은 3천원 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스포츠 활동이나 레저활동, 공구작업을 할 때 무리가 간다면 꼭 보호대를 착용해주세요. 특히 반복노동을 하는 분들이라면 일할 때는 보호대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다이소에서 나온 스포츠굿츠 무릎보호대는 네오플렌 재질로 통풍성이 좋고 360도 압박을 해주기 때문에 근육이 보호되고 착용감이 좋습니다. 나쁘지않은 제품을 다이소에서 만나볼수 있으니까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다이소 무릎보호대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보였습니다. 무릎이 아프신분들은 하나 구매하셔도 좋겠습니다. 1개만 들어있으므로 양쪽에 착용예정이신분은 두개를 구매하셔야합니다. 일단 1개를 써보고 맘에 드시면 하나더 구매하세요.

 

이상 다이소 무릎보호대 가격과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