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에는 각종 보호대를 팔고 있습니다. 왠만한 의학 용품들이 다 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정말 많은 양의 물품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아이쇼핑하는 것을 좋아해서 매번 홈플러스에 들러서 이것저것 보곤 했었는데요.

 

요즘에는 심심하면 다이소에 들러서 무엇이 있나 보고 있습니다. 다이소가 조금 저렴하기로 유명하잖아요. 그리고 생필품 같은것도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고요. 그래서 어떤 물품이 있나 보는것도 재미있고 보다보면 이런게 다있어?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다이소 허리보호대 정보

 

다이소에는 꽤 괜찮은 허리 보호대가 있습니다. 하지만 허리가 많이 편찮으신분들은 꼭 병원에 가서 더 좋은 제품으로 하는 것이 맞겠지만 일할 때 잠깐잠깐 사용할 용도라면 다이소의 제품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실제로 다이소에서 무릎보호대를 사용해 보았는데요. 별로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여름이라 너무 더워서 사용을 안하는게 낫더라고요. 날씨가 미쳐돌아가는지 너무너무 더워졌습니다. 에어컨이 없으면 살지를 못하겠어요.

 

어쨋든 이미지를 보고 다이소 허리보호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Sport goods 제품으로 웰빙 허리 보호대 입니다. 압박효과가 좋고 가격은 3000원이네요. 적어도 무릎보호대보다는 좀 더 비쌀줄 알았는데 가격이 같네요. 크기도 크고 허리인데도요. 역시 다이소입니다. 뒤면에는 통풍이 잘되도록 가벼운 망사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 본 제품은 산모용 허리 보호대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남녀공용프리사이즈로 벨크로로 조이기 떄문에 사이즈에 크게 구애받지 않습니다. 사이즈는 아래의 이미지를 보고 확인하세요. 뒷면이 망사소재라서 땀 배출에 있어서 유리하고 찰과상 및 충격을 완화해 줍니다.

 

이상 다이소 허리보호대 정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