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동을 자주 하시는 분이라면 보호대 하나쯤은 가지고 계실거에요. 운동을 자주 하는 분이라면 좋은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지만 가끔씩 사용할 용도로 구매할때는 다이소 제품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운동용품은 약간의 브랜드 간지가 있기도 해서 이런것을 꺼려하는 분들도 있지만 가성비 하나만큼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손목보호대같은 경우는 메이커를 많이들 쓰기도 하고 패션용도로도 나이키, 아디다스를 쓰는 것을 봤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다용도 보호대 가격과 정보

 

다이소에는 스포츠 용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여자친구와 주로 즐기는 배드민턴 채와 셔틀콕도 팔고요 여러가지 운동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규모에 따라서 있는 물품이 조금은 다르겠지만 제가 있는 다이소 향남점에는 정말 많은 물건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다용도 보호대와 팔꿈치보호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반복작업이나 운동으로 인해서 특정부위가 아픈분들은 다이소에서 구매하셔도 괜찮습니다. 전문의약 용품도 아니라서 압박용도로 간편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고 몇개를 살펴보겠습니다.

 

 

▼ 다용도 보호대로 나온 아래의 제품은 길이가 125cm이고 가격은 3000원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부위에 압박해 줌으로써 관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라텍스 재질이 포함되어 있어서 신축성이 좋고 우수한 내구성과 내마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래오래 사용하기 좋습니다.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어서 이것 하나만 구입하면 무릎이 아프면 무릎에 팔꿈치가 아프면 팔꿈치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팔꿈치 보호 밴드는 2000원으로 피부색깔과 같은 살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살색이라서 티가 많이 나지 않고 얇아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도 종류별로 있으며 근육이 피로할때나 약해진 부위에 착용하면 됩니다.

 

 

1000원짜리 저렴이 팔꿈치 보호대도 팔고 있습니다. 확실히 위에 것과 퀄리티 차이가 납니다.

 

 

▼ 팔꿈치보호대보다 팔목보호대가 어울릴만한 물건이었습니다. 팔꿈치에 보호대를 착용하려고 한다면 위의 제품을 선택하세요.

 

 

이상 다이소 물품 보호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