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7을 이용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순간부터 바탕화면 오른쪽 하단에 정품이 아니라고 오류코드 7601이 떴습니다. 컴퓨터를 이용하는데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는데 괜히 저것이 떠있는게 너무나 맘에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이것을 없앨까 찾아보던 도중 방법을 찾았습니다.

 

윈도우7은 사용하기가 정말 편리한데요? 요즘은 윈도우10을 많이 쓰나요? 아마 약간 핸드폰같은 느낌도 없지않아 있는것 같던데 같이 방을 쓰는 형은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하고나서 정말 느려졌어요. 컴퓨터가 않좋은 사람은 그냥 그대로 두는 것이 좋아요. 핸드폰도 업그레이드를 계속하면 느려지잖아요. 그래서 계속 윈도우7을 쓸 예정입니다. 나중에 컴퓨터가 많이 느려지면 바꾸는게 답인듯 해요.

 

윈도우7 7601 오류 해결 방법은 아래의 이미지를 통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 이렇게 오류가 뜹니다. 정말 보기 싫죠?

 

 

▼ 시작 메뉴에서 검색을 합니다. CMD 를 검색하세요 그리고 실행합니다.

 

 

▼ 실행창이 뜨면 slmgr -rearm 을 적고 엔터를 합니다. 띄워쓰기에 주의하세요 slmgr 띄우고 -rearm 입니다.

 

 

▼ 명령을 완료했습니다. 변경된 내용을 적용하려면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를 보고 확인을 선택합니다. 이창이 뜰때까지는 몇초가 소요됩니다. 바로 창이 뜨지 않는다고 놀라지 마십시오.

 

 

▼ 컴퓨터를 다시 껐다 켜니까 이렇게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slmgr /dlv 를 검색해서 실행하여봅니다.

 

 

▼ 이렇게 라이센스 상태가 허용되었습니다.

 

윈도우7 빌드 7601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하게 프로그램 깔필요없이 설정하는 방법으로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오류가 있다면 이렇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데 업데이트를 하면 다시 오류가 생길수도 있으니 업데이트를 해제해 놓는것이 좋습니다.

 

윈도우7 사용자 계정 이름 변경하는 방법

윈도우7 자동업데이트 해제 하기 방법 완벽정리

윈도우7 Internet Explor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해결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윈도우 부팅시 자동실행 해제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