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들을 만나든 누구를 만나든 간에 비트코인 관련 이야기가 빠지면 정말 섭섭할 정도로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비트코인이 2400만원까지 끝물이라는 사람들을 다시한번 놀라게 했습니다. 이제는 진짜 거품이 가라앉을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카고 거래소에 상장이 되면서 생각보다 안정적인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등락을 정말 크게 했다면 시카고 선물 거래소에 상장이 되고 나서는 1900만원대를 유지하면서 계속 안정된 코인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스텔라루멘 전망 고팍스 500루멘 이벤트


비트코인 관련 코인은 정말 수십가지가 될만큼 정말 많이 있습니다. 최근에 아인스타이늄의 개발자인 고등학생이 하드포크와 관련된 사기를 치면서 알트 코인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알트 코인은 비트코인보다 등락이 심하고 어떻게 보면 코스닥 종목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알트 코인 중에서 여러가지 코인이 있지만 그 중에서 아인스타이늄 스팀달러 뉴이코노미무브먼트 등이 유명합니다. 이 중에서 스텔라루멘도 거래가 많은 종목 중에 하나로 꽤 유망한 종목으로 선정할 수 있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스텔라 루멘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텔라루멘은 전세계적으로 송금하는 수수료가 없게 하기 위한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코인은 주목받지 못하다가 업비트에 상장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해외의 행사 로드맵 발표를 앞두면서 폭발적인 상승을 이루어냇습니다.


아직까지 하드포크를 한다던지 따로 크게 호재는 없어보이지만 확실히 인기있는 종목으로 거래량이 있는 것은 확실하므로 눈여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제드 맥켈럽은 한국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저소득층과 소외계층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을 만들것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1달러라도 해외로 또는 국내 송금하는데 수수료가 들지 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이상 스텔라루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확실히 다른 코인과 달리 현시점에서는 크게 호재가 존재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유명한 종목으로 계속해서 예의주시하고 눈여겨 보아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