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롯데백화점 무료 주차쿠폰 받는 방법

모나리사 2017. 10. 20. 19:57

저와 여자친구는 롯데백화점에 정말 자주가는 편입니다. 사실 쇼핑을 엄청나게 많이 하는 것은 아닌데 주변에 할게 없으면 롯데몰에 가서 주차를 해놓고 하루종일 몰 안에서 노는 편입니다. 그나마 롯데몰 안이 가장 쾌적하고 편하더라고요.


수원역에는 롯데몰과 AK백화점이 있는데 최근에 롯데몰과 수원역이 이어지면서 AK고객도 롯데몰에 주차를 하고 AK로 넘어가는 일이 많아졌나봅니다. 그래서 원래는 롯데에서 주차료를 받지 않았는데 최근에는 슬슬 받기 시작하더라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롯데백화점 주차쿠폰 받는 방법


롯데백화점과 다른 백화점도 마찬가지로 무료 주차쿠폰을 잘 찾아보면 여기저기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소식지를 받아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학생시절에 사촌누나를 따라서 백화점을 많이 다녔었는데 그때마다 주차쿠폰을 많이 사용했었어요.


그래서 주차쿠폰을 받을 수 있는 경로를 대략적으로 알고 있었고 쿠폰북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백화점에 있는 물건들은 거의 다 비싸서 백화점에서 옷을 사더라도 가격비교를 해서 많이 차이나지 않는 것만 구입을 합니다. 인터넷에는 10만원인 옷이 백화점에 들어가면 적어도 15만원은 하더라고요. 똑같은 물건인데도 말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롯데백화점 무료주차쿠폰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방법으로는 쿠폰북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자주 다니는 롯데백화점에 방문하여 고객센터를 찾아갑니다. 그러면 롯데멤버스 등록이 있을 것입니다. 등록하고 책자 받는것을 동의하면 다음과 같은 파킹 쿠폰이 날라오게 됩니다. 물론 이것만 보내주는 것이 아니라 쿠폰북 책자를 주는데 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앱에서 받는 쿠폰은 2시간인데 이곳에서는 3시간짜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으로는 롯데백화점 스마트쿠폰북 앱을 다운받는 것입니다. 쿠폰북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면 굳이 위와같이 종이를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서 편리함이 배가 됩니다. 보통 핸드폰은 다 들고 다니잖아요?




쿠폰북을 설치하고 왼쪽상단에 ---를 누르면 다음과 같이 무료 주차권이 나오게 됩니다. 무료주차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로 로그인 한것도 아닌데 자동으로 나와있으니까 급한분들은 앱만 다운받아서 제시하면 됩니다.



기본 무료주차권 2장이 있습니다. 1회사용시 1매만 사용가능하니까 다른것들이랑 중복 주차도 불가하겠죠? 아무튼 롯데백화점은 이런 무료 주차권 사용하기가 편리해서 마음에 듭니다.


이상 롯백 무료주차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