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존 FPS게임 배틀그라운드는 우리나라를 강타하고 있습니다. 요즘 중고나라에 가보면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구매대행 해주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왜 이렇게 구매대행이 생겨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학생들이 게임을 하고 싶은데 엄마아빠에게는 들키지 않기 위해서 이렇게 대행으로 구매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유료게임을 해본적이 없어서 어릴적에 결제를 하고 게임을 해본적이 없습니다. 게임을 해도 보통 피씨방에서 해왔기 때문에 대리결제에 대해서 생각치도 못했습니다. 가끔 중고거래를 하는데 배틀그라운드 구매 대행이 있길래 깜짝 놀랬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배틀그라운드를 하면 컴퓨터 사양이 좋지 않으면 게임을 할수가 없습니다. 최근에는 피씨방에 갔는데 컴퓨터 사양이 좋지 않아서 그런지 최적화가 안되어서 그런지 렉이 걸려서 게임을 하기 불편했습니다. 이렇게 피씨방에서까지 렉이 걸릴 정도니까 컴퓨터 사양은 어느정도 되어야 하는지 말을 안해도 알겠지요.


기존의 인기 게임이었던 오버워치와도 많이 다르고 사양도 많이 높습니다. 현실성을 아주 극대화 시켰기 때문에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아주 많이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리쉐이드를 사용하면 이런 부분이 한층 더 나아지고 더 강력한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리쉐이드 다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리쉐이드 홈페이지 주소 : https://reshade.me/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는 선명하게 적을 구분함으로써 적을 판단하기 쉽게 하였습니다. 이것을 사용하면 밴을 당한다는 말도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현실성이 정말 강하기 때문에 아주 멀리서 움직이는 적을 실제로 보고 판단하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이 리쉐이드를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적을 무찌를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는 위의 링크에서 쉽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보다 설정이 더 중요한대요. 설정하는 방법도 추후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배틀그라운드 리쉐이드 다운로드 방법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