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가장 핫한 게임중에 하나가 바로 배틀그라운드입니다. 오버워치에 이어서 fps를 뒤를 잇는 정말 현실감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제가 해도 정말 새로운 느낌이고 현실감이 대단합니다. 이 게임은 참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이 배틀그라운드의 단점은 너무나도 좋은 컴퓨터 사양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요즘 재미있는 게임들이라고 하면 모두다 기본적으로 어느정도의 사양이 되어야 하는 것은 맞습니다. 요즘에 컴퓨터도 상향 평준화 되었다고 생각하는데도 게임을 하려면 최고의 사양을 가진 컴퓨터가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배틀그라운드 접속 오류 해결방법


배틀그라운드를 알아가면서 오류가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최근들어서 정말 인기가 치솟아서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배틀그라운드 게임에 접속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서버는 잘하는 사람들이 많고 it강국인 만큼 정말 많은 접속자가 있습니다.


서버 마다 실력도 천차만별인데 보통 우리나라 서버보다 아시아서버로 가면 못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고 합니다. 서버의 접속자수가 많아질수록 배틀그라운드의 서버를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부담이 될수밖에 없습니다. 그만큼 좋은 슈퍼컴퓨터로 서버를 관리해야하기 때문인데요.


요즘들어서 더욱 인기가 커져서 가끔씩 오류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 오류의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배틀그라운드에 접속하다가 아래와 같이 서버 접속 오류를 경험한 적이 있으신가요? Connection closed 로 인해서 서버에 계속해서 접속이 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무작정 기다리는 수 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내 컴퓨터의 문제일수도 있지만 보통은 거의 서버상의 문제이므로 인터넷에 배틀그라운드 인벤이나 어느 타 커뮤니티에서 확인하고 어떤 상황인지 해결해야합니다. 아마 대부분이 서버상의 문제이므로 기다렸다가 다시 정상적으로 하면 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거의 올해의 최고의 인기게임이 될 확률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피씨방 가맹점도 없고 개인적으로 스타그래프트 구입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게임을 구입해서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어린 친구들에게는 장벽이 조금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저만 그런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릴적에는 유료게임은 전혀 하지 못했거든요. 이상 배틀그라운드 접속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