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핫한 게임이 배틀그라운드입니다. 아직까지 피시방에서는 가맹점도 없다고 하는대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피씨방에서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꽤나 사양이 높아야 돌릴수 있는 게임이라서 피시방에서 불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현실감이 너무나도 좋아서 정말 재미있습니다. 저도 많이 해보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재미있는 게임은 오랜만에 해보는 것 같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낙하산으로 아무런 평야에 내려 무기를 파밍하고 다른사람들과 싸움에 나서게 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배틀그라운드 사양체크 방법


배틀그라운드의 사양은 정말 꽤나 높은 사양을 요구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컴퓨터 사양으로는 돌리지 못하고 꼭 게이밍 컴퓨터 정도의 사양이 되어야만 재미있는 게임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조금만 딸리면 컴퓨터가 렉이 걸려서 게임을 하기가 힘듭니다.


FPS 게임이라서 1초도 모자라는 것이니까요. 사양체크 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따로 어떤것을 설치해야하는 것도 아니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생존게임의 최강인 배틀그라운드 또 다시 한번 하고 싶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사양체크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에 can you run it 을 검색합니다. 이것은 게임의 사양체크를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오버워치의 사양체크도 가능합니다. 내가 이 프로그램을 돌릴수 있는지 없는지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중간 부분의 Search for a game 에서 배틀그라운드를 검색합니다. 그리고 Can you run it 을 선택해 확인합니다. 배틀그라운드를 영어로 작성해야 나옵니다.



▼ 아래에 보면 배틀그라운드를 돌릴수 있는 최소 사양이 나옵니다. i3와 그래픽카드 amd fx6300 이라고 하지만 솔직히 이 컴퓨터로는 절대로 오버워치를 돌릴수 없습니다. 아래의 can you run it 을 다시 누르면 내 컴퓨터의 사양으로 돌릴수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상 배틀그라운드 사양체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