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틀그라운드를 오늘 처음으로 해보았습니다. 같은 회사 형이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너무 좋아해서 알게 되었는데 요즘 아주 핫한 게임이라고 하더라고요. 가끔씩 철구 방송을 보는 편인데 철구 방송에서 가끔씩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유튜브로 시청하기 때문에 제가 알지 못하는 게임이라서 그냥 보지 않았는데 처음인데도 불구하고 너무나도 재미있는 게임이었습니다. 현실감이 아주 좋았고요. 정말 최고의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사양이 조금 높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현실감을 높이려면 어쩔수 없는 것이겠죠?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배틀그라운드 PC방 가맹 될까?


배틀그라운드는 스팀게임으로 현재는 스팀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계정당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PC방에서 게임을 하더라고 꼭 자신의 아이디가 구매한 아이디여야만 무료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를 카카오에서 퍼블리싱해서 가져온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무료화 될것이라는 얘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에서 판매와 가맹을 해주는 것으로써 따로 무료화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만약에 무료화 한다고 해도 스팀서버와 카카오 서버가 다르게 운영 될것입니다.


조금 더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한국에서 만든 게임이라고 합니다. 이런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니 엄청 신기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제가 해보니까 너무나도 현실적이도 무엇보다 처음에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것이 너무나도 현실적입니다. 프라하에 갔을 때 처음으로 스카이다이빙을 해보았는데 그 느낌 그대로 나서 너무 신기하고 좋았습니다.



▼ 조금 더 발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보시는 것처럼 조금 더 대상범위를 넓히고 파트너들에게 개인서버 사용과 커스텀게임을 지원할것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가장 궁금했던 피씨방에서 배틀그라운드를 무료로 할 수 있을 것인가는 아마 곧 실현 될것입니다. 카카오에서 배틀드라운드를 받아오면 피시방에 가맹점을 만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다양한 무기를 찾아서 파밍하고 전투하는 재미, 너무나도 현실적인 게임 정말 재미있습니다. 자신의 컴퓨터가 안좋거나 없는 분들은 피시방에서 한번 해보려고 생각하는 분들은 조금만 기다리면 카카오에서 피시방 런칭을 할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상 배틀그라운드 피시방에서 무료로 이용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