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워치는 한창 인기가 있는 FPS게임으로 많은 캐릭터가 있어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가 있지만 사람들이 고정적으로 사용하는 캐릭터만 사용해서 점점 재미가 없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좋아하는 사람은 참 좋아하더라고요.


게임을 많이 하지는 않지만 주위에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 몇명 있어서 한번씩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버워치는 초보자가 하기에는 너무 어려웠습니다. 복잡하고 잘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 죽었는지도 모르게 죽어있더라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오버워치 전적 검색 방법


오버워치는 사람들이 롤과 비슷하게 얼마나 잘하냐를 구분짓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순위와 전적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버워치 게임상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아니고 다른 사이트에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FPS게임에서 잘하냐 못하냐를 구분짓는 것은 참 어렵습니다. 특히 오버워치는 팀전이라서 더더욱 그렇습니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고 순위에 상관없이 게임하는 것이 가장 좋기는 하지만 게임을 잘하게 되면 점점 순위가 올라가고 싶은 것이 사람의 욕심이니까요.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전적검색 방법 및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오버로그를 검색합니다. 오버워치의 전적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공식적인 사이트는 아니고 오버워치 전적을 볼 수 있는 사이트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입니다.




아래에서 플레이어 이름 또는 태그를 입력합니다. 그것이 아니고 일반 1위부터 순위를 보고 싶다면 순위표를 보면 됩니다. 이 사이트 내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고 여러가지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구경을 하셔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저는 따로 아이디를 검색하지 않고 순위를 1위 부터 보았습니다. 1위는 sinatraa라는 분이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기가 참 멋있습니다. 가장 처음 저것을 보았을 때 국적을 뜻하는지 알았는데 그것이 아니라 일반 자신의 로고였습니다.


이상 오버워치 전적검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