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게임을 뽑으라고 하면 당연히 배틀그라운드를 손에 꼽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정말 열풍이 대단합니다. 제가 어린시절 디아블로나 스타크래프트만큼 정말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타크래프트를 참 좋아하는데 그 이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이 바로 배틀그라운드 입니다. 예전에 해보았던 GTA와 같이 정말 현실성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스카이 다이빙을 하면서 시작을 하는데 실제로 느낌이 참 비슷하고 정말 좋았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피시방 무료


배틀그라운드가 이제 카카오에서 가져갔기 때문에 새롭게 카카오 서버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피시방에서 제휴를 했기 때문에 피시방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서버와 기존 서버와 만날수 있게 한다고 했는데 현재는 불가능합니다.


카카오와 기존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다르게 가져갔기 때문에 아직은 둘의 서버에서 함께 만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이야기를 하면서 게임을 하게되는데 이번에 이렇게 피시방에서 따로 유료 아이디가 있지 않아도 가맹점으로 무료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졌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기사내용이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이 배틀그라운드 퍼블리싱을 시작하면 이제는 피시방에서 무료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맹점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불가능한 것은 어느 게임이든지 마찬가지니까 참고하시기 바라며 배틀그라운드 게임은 워낙 사양이 높아서 사양이 많이 높지 않은 피시방을 간다면 렉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서버가 좋지 않으면 사람들이 렉이 심해지는데 우리나라만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게 카카오에서 서버를 잘 운영하면 훨씬 더 쾌적한 플레이를 할 수 있겠습니다.




기존에 스팀에서 구매한 패키지는 뒤로하고 카카오에서 새롭게 게임을 하고 싶다면 또 32000원이라는 금액을 지불하고 새로 구매해야합니다. 퍼블리싱 이전에 사전예약만해서 100만명이 돌파하며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피시방에서의 수익구조에 대해서도 말이 많습니다. 카카오에서 피시방과 상생할수 있도록 좋은 의견으로 모았으면 좋겠네요. 재미있는 게임 망치지 않도록 잘 관리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피시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