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많은 날이 흘렀습니다. 초대장이 매달 오기는 하지만 저에게는 남아있는 초대장이 7장이 있어서 그런지 초대장이 배포되었다는 공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추가로 초대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기존에 가지고 있는 초대장 7개를 신규 블로거분에게 드리고자 합니다. 초대장을 드리는 것보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정보를 블로그에 담기 위해서 노력했는데 아무래도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서 초대장을 뿌리는 것도 소홀이 하면 안될것 같아서 이렇게 뿌리게 되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티스토리 블로그는 타 블로그와는 다르게 초대장이 있어야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핸드폰 어플로 가입하는 방법이 있었지만 이제는 막히고 무조건 초대장이 있어야만 가입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렇다고 초대장을 받는 방법이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초대장을 가진 분에게 하나만 달라고 댓글을 달면 대부분의 사람이 가진 한도 내에서는 주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블로그를 운영하고싶다고 해서 드렸는데 쓸데없는 광고글만 주구장창 올리거나, 활동을 하지 않는 분에게는 별로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물론 제가 초대장을 드린분이 블로그 운영을 엄청나게 잘한다고 해서 저에게 도움이 되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같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입장에서 네이버에 더 많은 티스토리 블로그가 우위를 차지했으면 하는 마음일 뿐입니다.

 

 

저는 이런 분에게 초대장을 드리고 싶습니다.

 

1.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꾸준히 활동하실분

2. 특정한 주제가 있으신분

 

물론 거짓말을 하고 받아가셔도 좋습니다. 거짓말을 한다고 제가 무슨 짓을 할수도 있는 것이 아니기 떄문이지요.

댓글로 여러분이 초대장을 받아야하는 이유와 운영하고 싶은 주제에 대해서 글을 적어주시고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시면 초대장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