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향남 다이소는 정말 크기 때문에 웬만한 다이소 물품은 다 있다고 보아도 되겠습니다. 이번에 명동인가 강남인가 어디에 다이소가 엄청 큰것이 생긴다고 하는데 그것에 비하면 작겠지만 다이소치고는 정말 큰 크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향남의 최고 쇼핑상가라고 해도 될만큼 손님도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다이소에는 간편하게 구매하기 좋은 물건들이 많기 때문이지요. 생필품이 급하게 필요할 때 다이소를 이용하면 정말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다이소 적상추 청상추 꽃상추 씨앗 정보

 

다이소에는 많은 씨앗을 팔고 있습니다. 채소부터 꽃 등등 많은 씨앗을 팔고 있는데요. 향남 다이소에는 약 50가지 정도의 상추를 팔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씨앗은 적상추 청상추 꽃상추입니다.

 

상추의 종류가 이렇게나 많은지도 몰랐습니다. 저는 그냥 돼지고기 쌈싸먹을 때 먹는 상추를 그냥 먹었는데 이것도 다 종류가 있었습니다. 별로 신경도 안썼는데 하나하나 다 약간씩의 차이가 있기는 한가 봅니다.

 

상추의 종류는 잘 모르겠지만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씨앗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정에서 쉽게 재배할 수 있는 적상추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자주 먹는 상추중에 하나인 것으로 보입니다. 씨앗은 1000개나 들어있습니다. 적상추 재배시기와 포장년월 그리고 유통기한 정도까지 적혀 있어서 안심됩니다.

 

 

 


꽃상추도 우리가 자주 먹는 상추중에 하나입니다. 주로 음식점에 가면 가장 많이 보이는 상추인것 같네요. 마찬가지로 1000립이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으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재배할 수 있습니다. 같은 상추이기 때문에 재배시기도 같습니다.

 

 

 

청상추는 잘 먹지 않는데 간혹 마트에 가면 이색깔 상추가 있어서 사먹기도 합니다. 1000립에 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확시기도 마찬가지로 여느 상추와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상추쌈을 정말 많이 싸먹기 때문에 이렇게 씨앗을 사서 집에서 기르는 방법도 좋아보입니다. 유기농으로 말이지요.

 

 

이상 상추의 종류에 대해서도 알아보았고 다이소 상추 씨앗 정보도 조금 보았습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씨앗 뒷면에는 재배시 유의사항도 나와있고 재배시기도 나와 있어서 아주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