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북을 통해서 제휴 마케팅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유튜브로 공부를 조금 했습니다. 동영상 강의를 들으면 조금 알것 같으면서도 정말 정말 어려운것 같습니다. SNS를 제외하고 카페나 카톡을 통해서 홍보하는 방법은 솔직히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끼치는 느낌입니다.

 

왜 그렇게 생각하냐하면 카페에는 꼭 필요한 정보가 아닌데도 내 수익을 위해서 댓글이나 글쓰기를 통해서 다른사람에게 알려야만 합니다. 좋은 정보일 수도 있지만 저는 그런 글들을 보면 꺼려했기 때문에 좋지 않게 보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방법

 

SNS를 이용한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다른사람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도 제공을 하면서 추가로 광고를 하므로써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입니다. 텐핑 이라는 광고시스템을 이용해서 수익을 내는 것인데요. 제 블로그에도 현재 텐핑이 달려 있습니다.

 

블로그에 플러그인을 달아 놓는 것 만으로는 큰 수익을 내지 못하므로 스스로 발로 뛰어야하는데요. 제가 선택한 방법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서 키우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잘 될지는 미지수지만 열심히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그 시작단계인 페이지 만들기를 해보았습니다. 한번 볼까요?

 

 

▼ 자신이 가지고 있는 핸드폰으로 페이스북 앱을 실행시킨 후 오른쪽 하단의 --- 을 선택합니다.

 

 

▼ 아래로 조금 내려보면 더 보기... 메뉴가 있습니다. 이것을 선택해서 더 많은 메뉴를 보겠습니다.

 

 


▼ 몇몇 메뉴가 더 뜨는데요. 여기서 우리는 페이지를 만들어야 하므로 페이지 메뉴를 선택합니다.

 

 

+ 페이지 만들기 를 선택합니다. 아래부분의 페이지는 제가 좋아요를 누른 페이지를 관리합니다.

 

 

▼ 약관에 동의를 하고 페이스북에서 원하는 사람과 연결합니다. 페이지만들기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이 잘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정하고 이름을 지정하면 이제부터 페이지 만들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이상 Facebook Page 만들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