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NS 중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소셜네트워크입니다. 그래서 별의 별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특히 예쁜 여성분들은 하루에도 수많은 디엠과 페메를 받는다고 합니다. 그 중에는 정상인도 있겠지만 불순한 의도로 다가오는 사람도 많습니다.

 

제 페이스북만 하더라도 광고글도 많이 오고 그래서 짜증나는데요. 이런 부분들을 페이스북에서 잘 관리해서 좀 없애줬으면 좋겠습니다. 페북보다는 요즘에는 인스타그램이 인기있지만 페이스북도 여전히 잘나가기는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페이스북 상대방 차단 방법

 

페북내에 불순한 의도로 접근하는 사람이 있거나 계속해서 나를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이 있으면 대처를 해야합니다. 아는 친한 친구일 경우에는 말로 풀어나가는 것이 좋겠지만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 접근해 온다면 차단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카카오톡도 차단기능이 있듯이 SNS에도 마찬가지로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페이스북의 상대방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상대방을 차단하기 위해서는 상대방의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알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확인해볼까요?

 

▼ 먼저 페이스북 앱을 실행시킵니다. 컴퓨터로 하는 방법은 추후에 포스팅하도록 하고요. 페이스북 앱을 실행후 오른쪽 하단의 --- 을 선택합니다.

 

 

공개 범위 설정 바로가기 로 가면 나를 괴롭히는 사람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 내 컨텐츠를 볼수 있는 사람, 연락할 수 있는사람 등 설정이 가능한데요. 우리는 아예 차단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귀찮게 하는 사람으로부터 나를 보호하는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 이곳에서 이름 또는 이메일을 추가하면 친구관계도 끝 타임라인에 올라오는 게시글을 볼 수 없어서 내 사생활이 보호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 페이스북 차단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를 귀찮고 괴롭히는 사람이 있다면 어서 차단을 실행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