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CGV 저렴하게 영화보는 방법 대리예매

모나리사 2018. 9. 19. 07:45
물가가 오르면서 동시에 우리나라 사람이 주말에 할일로 가장 시간을 때우기 좋은 영화값도 상당히 많이 올랐습니다. 외국에 비해서 아마 즐길거리 볼거리가 많이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간을 영화보는데 쓰는 사람도 많습니다.

실제로 해외에 가보면 우리나라만큼 극장이 많은 곳도 없어보입니다. 시스템이 잘되어 있는 곳도 드문것 같고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영화를 본다는 것은 생활속에 정말로 밀접해있는 생필품 같은 존재일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이 가격이 오르게 되면 은근히 타격이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CGV 저렴하게 영화 보기


영화관 순위로 따지자면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순으로 상영관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CGV가 차지하고 있는 비중이 크기 때문에 CGV의 가격은 좀 비싼 편입니다. 물론 세 영화관 모두 비슷한 가격이기는 합니다.

요즘에는 영화 한편에 주말에는 11000원 이상 그리고 평일에는 만원정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실속파들은 그냥 IP티비에 나오면 가족끼리 그 영화를 만원이면 만원 오천원이면 오천원을 주고 보기도 합니다. 오히려 그게 더 재밌고 편하니까요.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영화는 어떻게 싸게 볼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무려 평일 오후에 영화 가격이 만원이나 합니다. 6000원 할때 본게 엊그제 같은데 정말 물가가 많이 올랐긴 했습니다. 그래서 이 영화를 저렴하게 보는 방법은 카드할인이나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 등 몇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저는 대리예매를 추천합니다.




ㅇ. https://pf.kakao.com/_tmLlj 카카오톡에서 싸다구영화관을 검색하면 저렴하게 예매할수 있는 플러스친구가 나오는데 등록을하면 바로 가격표도 볼수 있고 예매하는 것도 편리합니다. 씨지비 및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모두 저렴한 가격에 예매를 해주니까 한번 등록해서 사용해보세요.

중고나라나 번개장터 같은 곳에서 검색을 하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예매를 할수가 있지만 플러스친구를 등록해놓고 사용하면 더 편리하더라고요.


이상 영화 싸게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GV 및 롯데시네마 등 저렴하게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VIP나 몇몇 사람들에게 혜택이 주어지는 것들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