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여기저기 비싸지 않은 것이 없습니다. 정말 밥한끼 만원은 기본으로 내야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특히 서울에 먹을만한 음식점을 찾아가면 만원이 훌쩍넘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이제는 된장찌개 조차도 8000원대 시대이니까요.

밥값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상당히 많은 품목들이 물가가 오르면서 가격 상승을 했습니다. 그 품목 중에는 영화도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주말이면 영화관에서 영화 한편 보는게 주말을 보내는 일과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지출 품목 중에서도 아주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롯데시네마 대리예매


영화를 저렴하게 보는 방법 중에 하나는 바로 대리예매를 하는 것입니다. 혹은 중고나라에서 예매권을 구입해서 본인이 직접 예매를 할수도 있지만 대리예매를 하면 참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게 좀 불편하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충분히 가능합니다.

대리예매를 함으로써 그냥 대략적인 시간과 정보만으로 편하게 예매를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귀찮게 관람권 번호를 입력하고 그러지 않아도 대신 예매해주기 때문에 이런점은 상당히 편리합니다. 한번 해보면 다음부터는 쭉 대리예매를 하게 된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자주 이용하고 있는 대리예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냥 편하게 지점 시간 날짜 영화명 좌석만 말해주면 예매를 해서 주기 때문에 너무나 편리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상세하게 알아볼게요.


ㅇ.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를 등록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플러스친구 이름은 '싸다구영화관' 입니다.

편하게 예매할수 있고 일반적인 영화관 가격보다 저렴하게 예매가 가능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끔 특가도 있어서 저렴하고 좋더라고요. 제가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한번 이용해보셔도 좋을거에요.


이상 롯데시네마 영화 저렴하게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플러스친구를 등록하고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중고나라같은데도 대리예매가 정말로 많은데 괜히 매번 찾는 것보다 괜찮은곳 하나 선택하는게 편하긴 하더라고요. 중고나라에서만 찾은지 꽤 됐는데 이제 정착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