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으로 무엇이든 다 할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이제는 핸드폰이 없으면 여행을 하는데 너무나도 불편할정도로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어디서든지 궁금한게 있으면 바로바로 어떤 것이든지 찾아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으로 되지 않는 것이라고 한다면 후각적인 부분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냄새를 서로 이동시키거나 나타내지는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런것도 먼 미래에는 가능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핸드폰안에 세상의 모든 향기를 압축시켜야겠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스마트폰 니코틴 수치 확인?


문득 핸드폰으로 음주측정을 하는 앱을 보고서 니코틴도 측정을 할수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는 기술이 발전했기 때문에 어쩌면 니코틴을 측정할수 있는 기기와 핸드폰을 연결해서 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들기는 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판매하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 니코틴 측정같은 것은 이미 소변으로 측정을 하게 되는데 핸드폰에다가 소변을 눌수도 없는 마당입니다. 그렇다고 냄새로 측정할수도 없잖아요. 그러니까 사실상 니코틴 측정은 말도 안됩니다.

그래도 재미삼아라도 한번 찾아보도록 할게요. 아래의 내용을 쭈욱 봐주시기 바랍니다.


ㅇ. 담배는 백해무익한 것으로 될수 있으면 최대한 빠르게 끊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니코틴 측정을 할수 있는 방법은 절대로 없습니다. 호흡기로 니코틴을 측정할수도 없는것으로 알고 있으며 소변검사정도는 해야만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실상 스마트폰으로 니코틴 측정은 불가합니다.




ㅇ. 요즘에는 권련형 담배 그리고 전자담배를 피는 사람도 많은데 될수 있으면 전자담배를 하더라도 최대한 니코틴을 줄여가면서 담배를 끊어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담배를 끊어본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한번에 끊지 않고 전자담배로 넘어간다거나 하면 담배는 끊기가 힘듭니다.


이상 스마트폰 니코틴 수치를 측정할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니코틴 수치는 스마트폰으로는 알수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