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식을 준비하려고 하면 하나둘씩 준비해야 할것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정말 우리 둘만의 행사가 아닌 부모님이 함께 준비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그냥 대충하는 일이 있을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더 걱정이 되고 이런저런 고민거리가 생기게 됩니다.

최대한 신랑신부가 잘 풀어나가야 결혼식을 기쁘게 잘 마칠수가 있습니다. 결혼식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웨딩사진을 찍는 것입니다. 저희는 셀프웨딩으로 하려고 계속해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경기도 셀프웨딩 장소 추천


경기도에는 워낙 많은 장소가 있겠지만 대부분 평일에 서울 올림픽공원이나 선유도 공원쪽에서 많이들 찍는것 같더라고요. 그런것 보다는 우리가 살고 있는 곳에서 찍어보는게 낫지 않겠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야 우리를 좀 더 표현할수 있으니까요.

물론 제주도를 가서 찍는 것도 좋습니다. 제주도에서도 여행을 가서 찍고 수원에서도 찍으면 좋으니까요. 여기저기 좋은 곳에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가서 찍으면 기쁨은 배가 될것입니다. 물론 하루만 빌려야하는 그런 패키지라면 어쩔수 없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인터넷으로 저렴한 드레스를 구매하고 찍는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경기도 셀프웨딩 장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경기도 수원하면 당연히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 수원화성입니다. 화성이 절대로 빠질수가 없지요. 수원 화성 중에서도 화서공원이 으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정리가 잘되어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 셀프웨딩을 찍기 참 좋을 것 같아요.

아래 사진은 제가 셀프웨딩을 찍기 위해서 점찍어둔 곳입니다.




ㅇ. 셀프웨딩을 찍는데에 중요한 것은 될수 있으면 크롭바디 이상급의 카메라를 구매하시거나 다른사람에게 부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에는 DSLR 그리고 미러리스가 정말 잘나오기 때문에 굳이 풀프레임이 아니더라도 될수 있으면 이런 전문 카메라로 찍는 것이 좋습니다.



ㅇ. 셀프웨딩을 하는데 수원 화성도 좋고 당진에 아미미술관이라고 해서 이곳에서도 셀프웨딩을 많이 찍는다고 합니다.

항상 웨딩사진을 찍을 때는 될수 있으면 사람이 적은 날을 골라서 촬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버리면 부끄럽기도 하고 사람들에게 모두 피해달라고 할수도 없으니까요.


이상 수원 셀프웨딩 장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수원의 셀프웨딩 장소로 제가 선정한곳은 바로 화서공원입니다. 화서공원을 네비에 검색을 하고 가보면 정말 좋은 포인트를 잘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