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준비를 하면서 항공권을 어떻게하면 저렴하게 구매를 할수 있을지 생각하는 것은 정말로 중요합니다. 항공권만 저렴하게 구매를 하더라도 큰 짐을 더는 것과 다름없습니다. 사실 호텔이 비싼곳으로 가게 되면 항공권보다 호텔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이 더 크게 작용하지요.

그래도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은 무시못할 것 중에 하나입니다. 그러니까 항공권을 항상 저렴하게 사기 위해서는 적어도 6개월 전부터는 검색을 해야합니다. 또한 그 시세를 알아보고 적정가격이 나왔을때 구매하면 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델타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뉴욕으로 여행을 가기 위해서 항공권을 알아보던 도중에 가격이 꽤나 저렴하게 나온 항공권이 있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뭐 대한항공과 코드쉐어로 공동운항을 한다고 하기에 저렴한 것을 구매하는 것이 낫겠다 싶어서 저렴한것을 구매했습니다.

저렴한 대신에 제한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대한항공에서 구매한 사람과의 차별을 두는 것인가 봅니다. 이런 부분은 전혀 알지 못한체 코드쉐어가 무조건 저렴하니까 단돈 만원이라도 저렴한걸 구매해야해 라고 생각하고 그냥 구매했는데 차별점이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델타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ㅇ. 대한항공, 아시아나 등 우리나라의 항공사는 쉽게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상담을 받아볼수가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도 서비스가 제대로 되어 있기 때문에 해외항공사보다 더 비싼 측면도 있습니다. 그래서 해외항공사와 제휴된 항공기를 타기도 합니다. 그것이 코드쉐어 또는 공동운항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약간은 저렴하게 탈수가 있습니다.




ㅇ. 저는 뉴욕행 델타항공 대한항공 공동운항편을 구매했는데 좌석지정이 잘 되지 않아서 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도 전화번호가 제대로 나와 있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델타항공 전화번호 : 00798 65 1753 8

해외전화가 아니라고 하고 영어로 통화해야하는 것도 아닙니다. 한국인이 받으니까 걱정마시고 질문사항이 있으면 전화하세요.


이상 델타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을 준비하면서 이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미리 저장해 놓는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