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스마트폰을 쓰면서 새로운 핸드폰으로 바꾸고 싶은 욕구가 정말 많이 줄었습니다. 아이폰7을 구입할때까지만 하더라도 새 기기가 나오면 항상 눈길이가고 사고싶었는데 이제는 점점 핸드폰에 대한 욕심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것인지 이제 스마트폰이 컴퓨터처럼 상향평준화가 되어서 그런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상향평준화가 되었기 때문에 이 이상의 성능을 바라기에는 게임을 하지 않는 이상은 크게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등록


요즘 컴퓨터가 그러하듯이 게임을 하지 않고 일반적인 인터넷 서핑을 하기 위해서는 컴퓨터 사양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워드작업이나 엑셀 등을 사용할 목적으로 컴퓨터를 구매할 경우에는 본체만 50만원 정도면 충분히 좋은 사양으로 맞출수가 있습니다.

예전에 엄청나게 좋지 않은 컴퓨터를 20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주고 구입을 했었던것과 반해서 정말 많이 달라졌습니다. 이제는 200만원으로 컴퓨터를 맞춘다고 한다면 정말 최고로 좋은 컴퓨터를 맞출수가 있습니다. 점점 전자기기의 가격은 내려갈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등록과 해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오늘은 트럼프와 김정은이 만나는 북미 정상회담 때문에 초록창에서 뉴스거리가 난리도 아니네요. 아무튼 네이버를 즐겨찾기로 등록하고 싶다며 아래의 더보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화살표 표시가 되어있는 것 말입니다.




ㅇ. 그러면 그 메뉴 중에서 여러가지로 공유할수 있는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 즐겨찾기 추가 메뉴가 보입니다. 즐겨찾기 추가를 선택해서 즐겨찾기에 추가할수 있습니다.



ㅇ. 즐겨찾기 이름은 자신이 마음대로 변경할수가 있습니다. 저는 그냥 네이버니까 네이버로 해놓겠습니다. 그 페이지에 들어가지 않고 그냥 바로 자신이 주소를 적어서 추가시킬수도 있습니다.



ㅇ. 이제 주소창을 클릭하면 이렇게 즐겨찾기를 추가해놓은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보통 인터넷 창을 다 끄고 시작하는 편인데 사파리에 들어가면 바로 이 창이 뜨게 됩니다. 그래서 필요한 사이트에 바로 접속하게 되지요.

삭제를 하는 방법은 삭제하고 싶은 사이트를 꾸욱 누르고 있으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이상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등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겨찾기 추가는 간단하게 그 페이지에서 추가할수가 있습니다. 윈도우나 맥에서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