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등 햄버거 패스트푸드점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이곳의 특징은 패티를 주문했을 때 튀겨서 나온다는 점 인데요. 그래서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일반 패스트푸드점보다는 약간 긴편입니다. 수제버거라고는 하나 무슨기준에서 수제버거와 패스트푸드버거로 나뉘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맘스터치는 이제 한국에서는 맥도날드 만큼은 아니더라도 그것에 버금 갈정도로 많은 점포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어디서든지 제가 좋아하는 맘스터치를 사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아마 맥도날드의 상하이 버거를 좋아하신는 분이라면 맘스터치를 사랑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맘스터치 메뉴 무엇이 맛있을까?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시 버거를 많이들 좋아하시는데요. 저도 맘스터치를 알기 전에는 상하이 버거만 엄청 많이 먹었습니다. 롯데리아 보다는 맥도날드를 선호했고 꼭 맥도날드를 가면 시키는 메뉴가 상하이 버거였습니다. 다른 메뉴는 거의 먹은적이 없어요.

 

맘스터치를 알게된 이후에는 맥도날드를 간적이 딱 한번 있습니다. 그때도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상하이 버거를 시켜 먹었는데 맛이 별로였습니다. 그 이후 부터는 맘스터치의 싸이버거만 고집해 오고 있습니다. 맘스터치의 패티는 닭가슴살만 있는 것이 아니라 살코기가 느껴지거든요. 먹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맘스터치의 주 재료는 닭입니다. 치킨도 팔고 있고요. 닭을 전문적으로 하다 보니 버거에 들어가는 닭고기 패티도 품질이 정말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름기가 좔좔 흐르지만 사실 저는 품질에 대해서 잘 보지 못합니다. 그냥 먹으면 맛있으니까요. 이상하게 편의점에서 파는 텐더그릴 치킨이나 맘스터치에서 햄버거를 먹고 나면 다음날 꼭 속이 안좋았습니다. 제가 장이 약해서 그럴수도 있고요.

 

 

▼ 아래는 맘스터치 메뉴입니다. 다른 메뉴도 있지만 버거가 가장 인기메뉴라서 버거 위주로 올려 놓았습니다.

 



 

 

 

맘스터치 브라질산 닭고기 사용할까?

 

맘스터치의 패티 원산지는 브라질 산이 있습니다. 하지만 맘스터치에서 공지를 내었는데요.

 

브라질 산을 쓰고 있지만 이번에 대두 되었던 썩은 닭을 쓰는 BRF회사의 제품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공고를 하나 내어 놓고 계속 브라질 산 닭고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과연 올바른 대처가 맞는지 묻고 싶습니다.

 

브라질산 닭고기를 사용한다고 한 이후부터는 일단 안먹고 있는 중이에요. 먹고나면 배탈이 났었는데 제 장이 문제가 아니라 썩은 닭고기의 문제로 탈을 일으킨 것일수도 있겠습니다.

 

예전의 공지사항 이외에 지금은 삭제된 것 같은데요. 브라질산 닭을 쓰지 않고 완전히 다른 국가에서 수입해 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따로 공지를 삭제한 것 보니 수정을 한 것인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너무 자주는 안먹어야겠어요. 맛은 있는데 말이지요.

 

 

▼ 아래는 예전에 맘스터치 홈페이지에 공지사항이었던 내용을 캡쳐한 이미지 입니다.

 

이상 맘스터치 브라질산 닭고기와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 조용한 것 보니 괜찮아진 것 같습니다. 안심하시고 드셔도 될것 같긴합니다. 아무래도 맥도날드나 롯데리아보다는 더 맛있고 좋아요. 제 기준에서는요.

 

명동 맛집, 명동교자, 명동칼국수

동탄 포레스트, 혼밥하기 좋은 쌀국수 맛집

화성 향남 맛집 / 교동짬뽕 / 2지구 중국집

동탄 카페, 빨간머리앤 수다떨기 좋은 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