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항에서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할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공항에 간다는 것은 해외로 나가거나 비행기를 타고 멀리 떠나는 여행이 될수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대부분 돈을 두둑하게 챙겨가기 때문에 이 짐을 잃어버리면 큰일납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캐리어에 엄청나게 많은 짐을 가져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럼 짐을 잃어버리게 될수도 있지요. 수하물 분실이 될수도 있지만 그것이 아니라 깜박하고 공항에 짐을 놔두고 올수도 있는 것이니까요. 아니면 다른사람이 훔쳐가거나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김포공항 분실물 센터 정보


공항이든 지하철이든 버스든 분실물 센터는 있기 마련입니다. 아무래도 사람이 이동을 하다가 깜박하고 놓고오거나 하는 물건이 생길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포공항 분실물 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포공항은 우리나라에서 국내선을 이용하는데 아마 가장 많은 노선이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김포공항고 국제선도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굳이 인천까지 가지 않아도 충분히 해결할수 있는 구간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튼 분실물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겠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김포공항 분실물 센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래의 이미지는 한국 항공공사의 이미지를 퍼왔습니다. 김포공항 1층에는 유실물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층 2번출구쪽에 쭉들어오면 유실물센터가 보이실 것입니다. 김포공항에서 물건을 잃어버렸거나 찾았다면 02 2660 4097 로 전화하면 됩니다.




ㅇ. 공항별로 유실물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아래의 공항에는 유실물센터가 존재하니까 이 유실물센터를 통해서 혹시나 잃어버린 물건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에 전화해서 물건이 있다면 신분증을 가지고 찾아가셔야 합니다.

유실물센터가 없는 경우에는 경찰과 연계되어 있는 유실물관리센터인 182번에 전화하셔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이상 김포공항 유실물센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공항에서 문제가 발생했을때 이렇게 잘 대처를 해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