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주로 재미있게 하는데요. 스타크래프트 1.18패치가 되고 나서 문제점도 있고 나아진 부분도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 안정화 단계가 아닌지 가끔씩 오류 메세지를 보이곤합니다. 제가 이때까지 1.16을 이용할 때 한번도 실패해 본적이 없는 베틀넷 접속을 오늘 문제가 생기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유저들도 문제가 생겼더라고요. 왜 이러는 것일까요? 리마스터 출시를 위해서 이것저것 손 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름에 나올 리마스터가 가장 기대되기는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스타크래프트 베틀넷에 접속했을 때 disconnected from server 라는 메세지가 나왔습니다. 오늘 게임을 한판 하려고 하는데 이렇게 메세지가 나왔는데요. 문제는 무엇일까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아봐야겠습니다.

 

※ Disconnected from server. 에러 메세지 해결방법

 

▼ 베틀넷 아이디 로그인을 마치고 정상 연결이 되었으나 이렇게 오류 메세지가 뜨는 상황입니다.

 

무슨 문제가 있었던 것일까요? 제 컴퓨터가 문제일까요? 아닙니다. 위의 접속자 수를 보세요 100명도 채 되지 않습니다. 이유는 서버에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서버에 문제가 있어서 지금 이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몇분 후 다시 로그인해서 들어가보니 되더라고요. 결국 시간이 답입니다. 기다렸다가 다시 들어가면 결국 접속이 되게 되어있습니다. 길게는 5분만 기다려 보십시오.

 

스타1.18 마우스 속도 감도 조절 방법

스타크래프트 창모드 실행 확실한 방법

스타크래프트 1.18 무료 배포 시작, 리마스터도 무료?

스타크래프트 무료화 1.18 패치 다운로드 불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