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크래프트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이고 지금까지고 너무 재밌게 즐기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유튜버 깝도이 빠른무한 게임을 주로 보고 있는데요. 몇년 전에 빨무 맵이 생겨나면서 인기를 끌다가 최근에 리마스터가 출시된다는 소문이 생기고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리마스터 전에 스타 1.18 버젼이 무료로 출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스타를 다시 찾고 있는 가운데 아직은 버젼 업그레이드가 더 안좋다는 얘기가 들립니다.

 

스타크래프트의 창모드는 필요에 따라서 꼭 해야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유튜버나 아프리카 BJ 는 꼭 창모드로 해야 챗팅을 보면서 게임을 할 수 있으니까요. 창모드 실행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 환경 : 원순철 W Launcher

※ 링크 : http://wlauncher.com/

 

▼ 먼저 원순철 w런처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해야합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원순철 런쳐는 타 블로그에서 악성코드를 심어놓은 파일이 많이 나돌고 있으니 유의하셔서 꼭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W런처는 현재 스타크래프트 1.18버젼에서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아직 1.18 버젼이 안정적으로 안되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1.16.1 버젼을 사용중입니다.

 

 

▼ 다운로드를 누르고 저장다른이름으로 저장 을 선택합니다. 원하는 위치에 저장해주세요. 이 파일은 설치가 필요없이 바로 실행 가능한 파일입니다. 알집을 풀어주고 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행시킬 위치에 다운로드 합니다.

 

 

▼ 다운로드한 파일 중에서 wLauncher 를 실행해주세요.

 

 

▼ 상단 메뉴에서 플러그인W-MODE 1.02 체크 를 선택합니다. W-MODE 가 창모드를 실행하겠다는 것 입니다.

 

 

▼ 아래의 이미지처럼 창모드가 실행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밖으로 나가지 않게 스타크래프트 게임 안에서만 있게 하려면 오른쪽 상단의 마우스 표시를 선택해야합니다. 초록색으로 바뀌면 마우스가 갇힙니다.

 

스타크래프트 1.18 다운로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스타크래프트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스타 1.18 빨무도 재미있는지 모르겠는데 최근에 깝도이님과 리바운드님의 영상을 보니까 1.16.1 버젼에 있었던 버그도 잡지 못했고 불편한 점만 늘어났다고 합니다. 리마스터가 나오면서 안정된 버젼을 출시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창모드로 스타크래프트를 하면서 다른 프로그램도 볼 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