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분들은 대부분 애드센스를 취득해서 수익을 내려고 하는 분들이나 HTML을 수정해서 내 마음대로 블로그를 꾸미고 싶은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어찌됐든 내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돈을 번다는 자체는 정말 뿌듯하고 좋습니다.

이렇게 기분좋게 얻은 수익은 자신의 용돈으로 써도 되고 추가로 컨텐츠 비용으로 쓸수도 있으니까 1석2조가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할수 없었던 것들을 할수 있는 것들이 많아지고 제한이 더 적다 보니까 네이버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도 티스토리로 오는 사람도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티스토리 가입 방법


블로그의 종류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플랫폼에서 선택해서 시작을 하면 되는데 그 중에서 가장 어려운 블로그가 티스토리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일반적인 블로그는 그냥 바로 블로그를 만들고 시작하면 되는데 티스토리는 약간 까다롭다면 까다롭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꼭 초대장으로 초대를 받아야 블로그를 시작할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블로그를 개설할수가 없습니다. 될수 있으면 가장 활동을 많이 할 사람을 위주로 초대장을 주는것이 좋겠습니다.

초대장은 한달에 한번씩 배포를 하는데 기준은 잘 알지 못하겠습니다. 아무튼 초대장을 어떻게 받고 어떻게 가입을 해야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티스토리는 일반적인 회원가입과는 다르게 무조건 초대장이 있어야만 가입을 할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얻기 위해서는 초대장을 가지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 유저에게 얻어야 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은 랜덤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적절하게 초대장을 얻어야합니다.




ㅇ. 이렇게 초대장 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로 내려보세요. 초대장을 배포한다는 글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시간이 꽤 지난 글들은 이미 다른사람들이 초대장을 가지고 갔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수시로 들어가서 초대장을 배포하는 분들에게 초대장을 받도록 해야합니다.

귀찮고 번거롭다고 느낄수 있지만 이런 의지도 없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자 한다면 차라리 네이버 블로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차피 html 등등도 공부를 해야하니까요.


이상 티스토리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만 받으면 다른것은 그냥 가입하고 블로그 생성만 하면 되니까 문제될것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