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티스토리 블로그를 작성하다가 트래픽 부하라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저는 보통 에버노트로 글을 쓰고 그것을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로 작성을 하게 되는데 에버노트에 문제가 생긴 것인지 에버노트를 불러오려고 하니까 이런 문제가 생긴 것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가끔씩 어떤 문제 때문에 방문자 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거나 확 줄어버리거나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혹시나 또 다른 문제가 발생했나 싶어서 조마조마 했습니다. 이번에도 내 블로그에 문제가 생긴것은 아닐지 말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티스토리 트래픽 부하 문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이런저런 문제에 부딪힐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면 해결이 되는 부분도 있지만 안되는 부분도 많았습니다. 제가 볼때는 네이버 블로그 다음으로 정말 잘되는 블로그가 티스토리 인데도 말입니다.

지금은 개인적으로 블로그 운영이 꽤나 문제없이 되고 있는 상황이라서 크게 변화가 없었으면 하지만 이제 시대가 변할수록 좀 더 안전하고 확실한 블로그 플랫폼이 필요해보입니다. 광고같은 것도 확실하게 넣어줄 자리도 만들어 주었으면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티스토리에서 트래픽 부하 관련해서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에버노트로 글을 적고 불러오는 과정에서 이렇게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프래픽 부하로 인하여 블로그 사용이 잠시 중단되었습니다. 라며 안내 문구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면서 에버노트에 있는 것이 불러와지지 않으니까 블로그를 작성할수 없었습니다. 해결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ㅇ. 티스토리 트래픽 부하로 블로그 사용이 잘 되지 않는 문제는 아래의 답변처럼 그냥 기다리면 해결될수 있는 문제입니다. 해당 블로그만의 문제는 아니고 잠깐 동안 티스토리 내부 서버가 문제가 생겨서 그런 것이니까 조금만 기다리면 됩니다.


이상 티스토리 블로그 트래픽 부하 문제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하게 해결할수 있는 문제였습니다. 기다리기만 하면 되니까 조급해하지 말고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