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체할때 불편함을 겪을수 있음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이체 한도를 높여놓아야 합니다. 이 글은 국민은행 이체 한도 증액 및 조회 방법에 대해서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큰 돈을 이체하기 위해서는 이체 한도를 풀어주어야 합니다. 국민은행에서 이체 한도 증액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이제는 은행의 업무는 대부분 모바일로 해결을 할수가 있습니다. 카카오뱅크가 출시하자 그에 발맞추어서 다른 은행들도 은행에 내점하지 않고도 해결할수 있는 업무가 많아졌습니다. 이체한도 증액은 모바일이나 PC로도 할수가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국민은행 모바일 앱에서 이체 한도 증액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기 쉽게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집을 살때 혹은 목돈이 필요할때는 급하게 이체 한도를 늘려야 할때가 있습니다. 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는 대신에 앱으로 할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할수 있으니까 걱정말고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앱

1. 은행에 가시거나 인터넷으로 해도 되지만 가장 편리한 것은 앱으로 해결하는 것이기 때문에 국민은행 앱으로 하는 방법입니다. 국민은행 앱에 들어가서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를 선택합니다.

 

국민은행 앱

2. 전체 메뉴의 왼쪽편에 보면 스타샷이 있습니다. 스타샷을 선택해주세요. 스타샷은 공과급 납부 등을 은행 방문없이 할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국민은행 앱

3. 공과급 촬영 납부, 변경/신고/재발급, 은행에 서류제출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변경/신고/재발급을 선택해주세요. 은행에서 해야하는 서비스인만큼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과금 납부도 이곳에서 할수 있으니까 편리하겠죠.

 

국민은행 앱

4. 변경/신고/재발급 메뉴로 들어오게 되면 메뉴 검색란 아래에 이체한도조회/변경이 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의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을 할수 있습니다. 만약 메뉴에 #이체한도조회/변경이 없다면 그냥 검색을 하셔서 찾으시면 됩니다.

 

국민은행 앱

5. 자신의 이체 한도를 조회할수 있고 아래로 내려가면 이체 한도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이체한도는 1회 이체한도 그리고 1일 이체한도로 나뉘어집니다.

 

국민은행 앱

6. 자신이 원하는 이체 한도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체 한도는 자신이 이체할때만 적당히 증액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라도 개인정보 유출이라도 되면 큰 문제가 발생할지도 모르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