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맥과 같은 애플의 제품은 기본적인 인터넷 브라우저가 사파리로 되어 있습니다. 사파리가 불편해서 크롬이나 네이버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래도 본연의 사파리를 사용하는 것이 저는 편하더라고요.

애플에서 만든 브라우저다 보니까 아무래도 제한이 있기는 하지만 동기화나 여러가지 측면에서 편리한점도 많습니다. 워낙 연동 기능을 기가막히게 잘하는 애플이기 때문에 사파리를 사용하지 않을때와 사용하는 것과는 차이가 큽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윈도우 사파리 이용 방법


애플 제품만 주구장창 사용하던 사람이 윈도우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인터넷을 사용하게 되면 불편함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크롬 자체가 불편함은 없지만 기존에 있었던 읽기목록이라던지 즐겨찾기를 다시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윈도우에서도 사파리를 이용할수 없을까? 고민을 해보았습니다. 보통의 프로그램은 윈도우에서도 맥에서도 사용할수 있게끔 나누어서 출시를 하기도 하니까요. 하지만 사파리는 애플의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가능할지 궁금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윈도우 사파리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사파리는 애플에서 만든 웹브라우저로 맥과 아이폰 아이패드 등에서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다른 웹브라우저도 좋지만 애플 제품과 찰떡궁합이기 때문에 다른 앱을 사용하는 것보다 이 사파리를 사용하는 것이 사용성에 있어서 아주 편리합니다.

그래서 이 사파리를 윈도우에서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과연 사용할수 있을까요?



ㅇ. 이전에는 이렇게 윈도우에서도 사파리 설치를 통해서 이용이 가능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파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버전이 점점 업그레이드되면서 애플에서 윈도우에서 사파리를 사용하는 것을 막은 것입니다.

그래서 굳이 사파리를 윈도우에서 사용할일이 없어진 것입니다.



ㅇ. 원래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safari를 검색하면 다운로드할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더이상 사파리를 설치할수 없게 되었습니다. 뭐 그냥 윈도우에서는 크롬이나 익스플로러 엣지 등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편하고 좋습니다.



이상 윈도우 사파리 다운로드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