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은 유튜브의 전성시대라고 해도 될만큼 유튜브는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모든 정보를 유튜브로 얻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유튜브에는 정말로 있어서는 안될 정보까지 모두가 돈을 벌기 위해서 영상을 제작해서 올립니다.

유튜브와 같은 수익형 모델이 생길것이라고는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광고라는 것이 이렇게 돈을 많이 벌수 있다는 것도 유튜브나 블로그를 통해서 그 사실을 알게 된 사람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 광고라는 것이 정말 대단해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유튜브 고객센터는?


유튜브 활동을 하게 되면 여러가지 문제가 생길수밖에 없습니다. 유튜버들을 보면 노란딱지 때문에 새로운 유튜브를 운영하게 된 사람도 있고 여러가지로 고충이 많아 보였습니다. 돈은 많이 벌지만 어쩌면 안정적이지 않으니까요.

유튜브는 구글의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하고 있는 이 에드센스 광고도 구글에서 하고 있기 때문에 수익형 모델이 될수가 있는 것이지요. 하지만 고객센터는 개별로 운영이 됩니다. 아무래도 이용자가 많은 만큼 문의수도 상당할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유튜브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유튜브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080-822-1450입니다. 유튜브와 관련해서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이곳으로 전화를 하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급한것이 아니라면 고객센터 전화보다는 이메일로 문의를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유튜브 우측 상단의 내 프로필을 선택하세요.



ㅇ. 계정 프로필의 가장 하단에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전화번호나 여러 문제를 해결할수 있을것입니다.



ㅇ. 문제에 대해서 검색도 할수 있고 의견을 보낼수도 있습니다. 의견을 보내보지는 않았는데 이메일로 보내게 되는 것이니까 문제가 있다면 바로 피드백이 올것 같아요.



ㅇ. 인터넷 상에서도 유튜브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유튜브 고객센터에서 필요한 정보를 찾아서 해결할수 있습니다.



ㅇ.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겪는 문제에 대해서는 이곳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유튜브 고객센터 상담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화번호는 알기가 쉬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