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는 너무나 많은 정보를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이제는 그 많은 정보들 중에서 옥석을 가리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지금 생각을 해보면 책들이 있는데 그 많은 책들이 확실하고 괜찮은 정보들만 제공한것은 아니었다는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옥석을 가리기위한 노력을 필요했습니다. 선동을 위한 책도 있었을 것이고 자기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재미있게 쓰여진 책도 있을 것입니다. 또 아무런 내용도 없는 오직 사람들의 흥미를 끌기 위한 것도 있었을 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유튜브 반복재생


현재의 유튜브 환경이 그렇습니다. 아니 유튜브 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도 너무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 정보 중에서 대부분이 사람들의 흥미를 끌고 있는 사람들이 이런 얘기를 듣고 싶어하는 것을 알고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사람들 대부분은 힘들다는 것입니다. 이런 얘기를 하면서 자신은 광고수입을 얻고 있습니다. 아무튼 그냥 사람들이 공감될 만한 얘기로 공감을 해주는 것입니다. 이런 내용들로 실속없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것들을 가려가면서 생각을 해야하지요. 아무튼 유튜브는 정말 정보의 바다입니다. 이런 정보를 하나하나 재생하지 않고 바로바로 반복해서 재생할수 있는 방법은 있을까요?


ㅇ. 유튜브에서 하나만 반복해서 재생하고 싶다면 재생목록을 만들어서 계속 하나만 재생하게 할수가 있습니다.

내가 반복해서 보고 싶고 듣고싶은 영상을 저장을 통해서 자신의 재생목록에 넣습니다. 만약 하나만 반복해서 보고 싶다면 새 재생목록을 만들어주세요.



ㅇ. 그리고 해당 재생목록을 재생한 후 계속 반복해서 듣기를 누르면 이제 하나만 계속해서 반복되게 됩니다. 재생목록의 영상 수만큼 반복재생 되겠지요.



이상 유튜브 반복 재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