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광고를 보고 싶지 않다면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하면 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프리미엄을 가입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유튜브 프리미엄보다 그냥 광고를 시청해주는 것이 구글 입장에서도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유튜브 광고에 따라 다르겠지만 비싼 광고료가 책정이 되는 것은 한번 내보낼때마다 1000원정도는 받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데요. 왜냐하면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 광고도 비싼 것은 만원까지도 가니까 말입니다. 그만큼 경쟁이 높나봐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틱톡 광고 안나오게


틱톡 앱을 좋아하는 친구를 티비에서 본적이 있습니다. 요즘 아이들에게는 이런 틱톡을 잘하는 것이 인싸처럼 느껴지게 될수도 있나봅니다. 아무튼 저는 틱톡 광고가 정말 보기 싫었는데요. 다양한 광고 중에서도 그게 제일 보기 싫었습니다.

또 온라인 광고 마케팅 설문조사 이런 것도 보기가 싫은데요. 될수 있으면 차량 광고 같은 멋지고 좋은 광고만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렇게 내가 보고 싶은 광고만 보고 싶다면 그쪽으로만 검색을 많이 하면 되긴 할것입니다.

모든 내 쿠키 정보를 바탕으로 광고가 나오는 것이니까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유튜브에서 특정 광고 안나오게 하는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유튜브에서 틱톡 광고를 보는 것이 정말 지겨운데요. 영상을 올리고 외국인들이 나와서 춤을 추고하는 것을 보면 뭐가 그렇게 재미있는 앱인가 싶다가도 약간 중국스러운 앱인것 같아서 별로 관심이 가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놀라운 사실을 알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이 틱톡앱 광고만 따로 없앨수는 없습니다. 어쩔수가 없더라고요. 그냥 자신의 쿠키가 이곳으로 안내하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ㅇ. 일단 틱톡 앱을 소개하자면 숏확행이라고해서 짦은 영상을 올릴 수 있는 플랫폼 SNS로 이곳에는 재미있는 영상들이 많은것 같더라고요. 여기서 또 뭘 잘하면 더 긴영상을 올릴수도 있나보더라고요.



ㅇ.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앱이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이 아니라 whatsapp이고 그 다음으로 틱톡이 차지한 것입니다.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모두를 합친 것을 말합니다.

전세계적으로 이렇게 인기가 있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ㅇ. 앱스토어에서는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이렇게 많은 다운로드를 하고 있는데 제 주변에 틱톡을 하는 사람이 없는 것을 보면 참 신기합니다.



ㅇ. 구글 플레이에서도 단연 2위를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메신저 기능을 하고 있는 왓츠앱을 꺽지는 못했네요. 그 유명한 스냅챗도 아래에 있는 것을 보면 대단하기는 합니다.



이상 틱톡 광고 안나오게 하는 방법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