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는 계속해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 이런 저런 문제에 대해서도 타격이 크게 없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사람들은 유튜브를 통해서 배움을 얻기도 하고 수익을 창출하기도 합니다. 이런 플랫폼은 스마트폰이 있는한 계속 될 것입니다.

참 유튜브를 생각해 낸 것이 대단합니다. 이런 플랫폼이 돈이 되는 것을 알고 먼저 선점해서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도 대단하고요. 이런 사람들은 어떻게 이렇게 빠르게 알게 된 것일까요? 아무튼 지금이라도 시작한다면 충분히 성공을 거둘수 있는 플랫폼인것 같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유튜브 댓글 안보임 이유는?


원래 유튜브는 댓글을 잘 보지 않고 영상만 봤었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사람들이 이 영상을 보고 무슨 생각을 하는지 어떻게 영상을 평가하는지 토론하는지에 대해서 더 궁금해졌습니다. 저도 댓글을 남기지 않을 줄 알았는데 남기게 되더라고요.

생각보다 댓글에서 유익한 정보를 얻는 경우도 있습니다. 영상에서 얻을수가 없었던 것도 댓글을 통해서 얻을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언제 한번은 수많은 댓글이 있는 영상에서 내가 댓글을 남긴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내 댓글이 보이지 않더라고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유튜브 댓글 안보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유튜브에 들어가서 댓글을 보는 재미도 이제는 알게 되었습니다. 댓글에는 웃긴 얘기도 많고 그 영상에 대해서 좋은 정보를 주는 댓글도 많기 때문에 꼭 보아야 하는 짜투리 영상과도 같습니다.



ㅇ. 그런데 갑자기 유튜브에서 댓글이 안보이는 현상이 생길수가 있습니다. 이런 현상은 보통 댓글이 많은 영상에서 인기순으로 되어 있을때 발생합니다. 아무래도 내가 쓴 글은 인기가 없을테니까요.

일단 공감이 많은 것이 가장 상위에 있을수밖에 없습니다.



ㅇ. 만약 악플을 많이 달았거나 한다면 해당 유튜버의 영상에는 댓글을 달아도 차단되어서 댓글이 보이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해당 유튜버에 차단을 당한 것은 아닌지 생각을 해보아야 합니다. 악플은 좋지 않아요.



ㅇ. 가끔은 유튜브에서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단 로그아웃을 하고 재접속을 하거나 앱을 다시 설치하는 방향으로 한번 해보세요.

앱은 무조건 충돌이 일어나거나 문제를 일으킬수밖에 없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완벽할수 없기 때문이죠.



이상 유튜브 댓글 안보임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내가 쓴 댓글이 이상하게 안보이는데 왜 그런건지 이제 알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