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 자동차를 구입하고 4년 가까이 되었는데 다행히도 서비스센터에 많이 가지는 않았습니다. 결함이나 어떤 문제가 있는 사람은 정비소와 계속해서 다툼을 하기도 하고 제조사와의 소송을 하는 사람도 있는 것을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자동차는 우리가 생활하는데 있어서 편리함을 주는 일종의 기구일 뿐입니다. 좋은 차를 타고 다니면 멋지고 좋겠지만 굳이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무튼 자동차는 기계이기 때문에 고장이 날수밖에 없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블루핸즈 영업시간 토요일은?


자동차는 보통 출퇴근을 편하게 하기 위해서 이용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물론 가족들이 있기 때문에 가족들과 주말에 여행을 간다던지 가까운 어딘가를 갈때 사용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일을 할때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평일은 꼭 사용해야한다는 것이지요.

현대자동차는 블루핸즈라는 자동차 정비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업소도 있겠지만 보통은 이런 업체에서 정비를 받게 됩니다. 이곳에서도 보증수리도 가능하니까 말이죠. 평소에 평일에 꼭 차를 타야한다거나 하면 주말에 정비를 받을수도 있을지 궁금하셨을텐데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블루핸즈 영업시간과 토요일은 영업을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자동차는 노후화 되면 고장이 날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시간을 빼서 수리를 맡기러 가야하는데요. 현대자동차는 블루핸즈라는 외주 업체를 통해서 수리를 할수가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수리를 전적으로 맡고 있기 때문에 보증 수리까지 가능합니다. 정식 서비스센터로 가도 되지만 오래 걸리기 때문에 굳이 큰 교체가 아니라면 사업소보다는 블루핸즈가 낫지요.



ㅇ. 블루핸즈의 영업시간은 기본적으로 평일 8:30부터 오후 5:30까지로 080-600-6000에서 가까운 블루핸즈로 예약을 할수가 있습니다. 전화로 예약을 해도 되는데 최소한 3일 전에는 예약을 해야 자신이 원하는 날짜에 수리를 받을수가 있다고 합니다.



ㅇ. 하지만 블루핸즈는 모두 같은 영업시간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개별적으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어떤 곳은 8:30부터 오후6시까지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러면 토요일은 어떻게 운영할까요?



ㅇ. 블루핸즈의 토요일 영업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정비소가 일요일에는 쉬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니까 블루핸즈에서 수리를 받을때도 가까운 지점을 찾고 해당 지점에 전화를 해서 토요일에 영업을 하는지 몇시까지 하는지 알아보아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현대자동차 블루핸즈는 토요일에도 15:00까지는 영업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 블루핸즈 영업시간 토요일에도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