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여자 맹장 위치 확인하세요

모나리사 2020. 10. 19. 16:21
아마 안좋은 음식을 먹거나 하면 맹장이 터질수도 있을 것입니다. 요즘에 누가 맹장이 터져서 병원에 입원을 했다는 말을 들어본적이 없습니다. 원래 맹장은 없어도 되는 것이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이런 문제가 생겨서 병원에 간다는 것 자체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저는 그냥 맹장하면 방귀를 뀌어야한다는 것이 생각이 납니다. 중학생때 제 친구가 맹장에 걸려서 입원을 했었는데 방귀를 끼기 위해서 엄청난 노력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방귀를 끼고 나면 모든것은 끝난다고 하는데 그까지가 힘들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여자 맹장 위치


맹장은 대장의 첫 부분에 있습니다. 이것은 돌창자와 맹장의 경계부분에서 2개의 돌막창자판막이 있어서 큰 창자의 내용물을 작은창자로 역류하지 못하도록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맹장이 없다고 해서 생명에 지장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맹장이 없으면 설사가 자주 일어나거나 변의 모양이 예전같지 않을수가 있습니다. 또한 면역력이 떨어지고 소화가 잘 되지 않는 현상을 일으킬수가 있습니다. 이런 문제 때문에 되도록이면 맹장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관리해야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여자 맹장의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친구와 얘기를 하다가 맹장에 대해서 얘기를 나누었는데요. 남자와 여자의 맹장 위치가 다르다는 말을 하더라고요. 남자는 오른쪽 아래에 있다면 여자는 왼쪽 아래에 있다면서 말이지요. 그런데 이 사실은 잘못 알려진 것입니다. 남자 여자 모두 같은 위치에 맹장이 있습니다.



ㅇ. 우리의 장기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모두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장기이므로 하나라도 없다면 분명히 어떤 안좋은 점이 있습니다. 맹장을 떼어내더라도 크게 무리가 없지만 굳이 떼어내지 않아도 되는데 수술을 해서 없애는 일은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맹장이 안좋아서 터지거나 하는 일이 있을때만 수술을 진행합니다. 일생에 맹장이 터지는 일이 있을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습니다.



ㅇ. 남자와 여자의 맹장 모두 전부 오른쪽에 있습니다. Large Intestine 부분이라고 생각을 하면 되는데요. 배가 아플때 이부분이 아픈 것 같다면 맹장의 위험이 있으니까 유의해야합니다.

배가 아플때 이곳을 눌러서 이상이 없는지 확인을 해보세요.



ㅇ. 여성은 임신을 하기 때문에 임신했을때 또다른 증상이 있을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임신을 하게 되면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장기가 조금씩 밀려서 올라가게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올라간 장기가 평소의 위치와 다를수가 있으니까 조금이라도 아프다면 꼭 병원을 가서 진단을 받길 바랍니다.



이상 여자 맹장위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남자와 여자의 맹장위치는 동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