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jtbc2 채널번호 확인하세요

모나리사 2020. 10. 31. 08:39
요즘에는 자기계발 관련 유튜브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라이프 해커 자청님의 영상을 보면서 요즘 하고 있는 이 블로그에 더 애착을 갖게 되고 열심히 하게 됩니다. 다른 곳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도 좋겠지만 일단 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성공을 거두는 것이 먼저 인것 같아요.

자청님의 채널에서는 이런 말이 있었습니다. 티비를 보는 사람보다 티비를 보지 않는 사람의 지능이 높을 확률이 높다고합니다. 티비를 보면서 사람들과의 대화거리를 만들고 다른 유익한 프로그램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Jtbc2 채널번호


Jtbc가 생기고부터 우리나라의 뉴스도 점점 변화하고 있고 프로그램도 더 다양해졌습니다. 종편에서 하고 있는 방송들이 정규 방송에서 하는 드라마나 예능보다 인기를 끌면서 이제는 정규방송도 고민을 해보아야 하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이런 채널들은 지역별로 모두 다른 번호를 갖고 있습니다. 이제는 5g 시대가 열리는데 지역별로 번호가 나뉘지 않고 모두 다 같은 번호를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모두 인터넷 티비로 사용하게 되면 더 다양한 내용을 전달할수 있고 좋을텐데 말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jtbc 채널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채널번호는 지역별로 다르기 떄문에 해당 지역이 어디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아날로그 티비와 디지털 티비의 채널번호도 다릅니다. 해당 지역의 번호를 확인해주세요.

서울 전역의 채널번호입니다. Jtbc2의 채널번호이지요.




ㅇ. 아래는 인천, 경기 지역의 채널번호인데요. 대부분 40번대에 포진해 있는 것으로 보아서는 대략 30번부터 50번까지만 훓으면 바로 볼수가 있겠습니다. 보통 돈을 더 주고 보아야 하는 스포티비와 같은 채널이 아니기 때문에 아마 유선 티비 이상의 채널을 보고 있다면 어디서든지 보수가 있는 채널입니다.





다른 지역에서 해당 번호를 찾으신다면 이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jtbc 채널 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강남부터 시작해서 다른 지역까지 모두 채널번호가 어떻게 되는지 알려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