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사용하는 카카오톡도 참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송금을 하는 기능이 참 편하고 좋은데요. 친구들끼리 내기를 하거나 어떤 일이 있으면 편하게 카카오톡으로 돈을 주고 받습니다. 그러면 수수료도 들지 않거든요.

아무튼 카톡은 우리 삶에서 이제는 절대로 떨어질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것을 바라는 것이 바로 카카오입니다. 모든 측면에서 카카오를 거치지 않으면 안되는 삶을 살게하는 것이죠. 그렇게 되면 카카오는 엄청난 성장을 할 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카톡 채팅방에서는 투표도 할수 있고 공지사항도 띄울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기능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존재합니다. 저는 잘 사용하지는 않지만 링크를 걸수 있는 방법도 있고 캘린더에 어떤 기념일을 표시할수도 있습니다.

이런 기능으로 활용하면 보다 효율적인 삶을 살수가 있습니다. 또한 사진을 모아서 볼수도 있고 사람들과의 대화를 비밀로 할수도 있습니다. 이런 기능들이 종합되어서 삶을 좀 더 편하게 만들어주는데요. 친구들끼리 대화를 하다가 사다리 타기를 하기로 했습니다.

실제로 만날수도 없고 즉시 해야하는 것인데요. 과연 카카오톡에서 사다리타기를 채팅방에서 할수가 있을까요?


ㅇ. 카카오톡에서 실제로 오프라인이 아니더라도 아주 공정한 사다리타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하게 되면 사기를 칠수 있는 측면이 있지만 카카오톡에서 참여자가 모두 모인 공간에서 하게 되면 사다리타기는 공정하게 됩니다. 카카오톡에서 #사다리타기를 검색해주세요.



ㅇ. 내기를 하는 사람과 참여자를 골라야 합니다. 어떤 내기를 할지 골라야 하는데요. 내기를 직접 입력하면 됩니다. 참여자는 현재 여기 있는 사람에 한해서 할수가 있습니다.



ㅇ. 이런식으로 내기를 입력해주세요. 직접 내기를 입력해도 되고 여기서 내기를 찾아서 선택해도 됩니다. 간단하죠. 카카오톡으로 재밌게 내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ㅇ. 그래서 결과는 어떻게 볼수 있느냐는 가장 아래에 카카오톡 버튼을 누르면 사다리타기가 자동으로 되어서 결과가 모두 공유됩니다. 간편하게 할수 있는 사다리타기 방법입니다.



이상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채팅방에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