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은 우리나라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메신저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이것만큼 빠르고 편한 것도 또 없습니다. 스마트폰 초기에 라인이나 다른 메신저도 사용해보았지만 확실히 카카오톡이 편리하고 속도도 빠른것 같습니다.

그래서 카카오는 카카오톡으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우리나라 온 국민이 사용하기 때문에 그곳에 광고도 넣고 여러가지 컨텐츠 플랫폼을 만들면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은 이렇게 계속해서 성장을 하고 있는데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카톡 프사 안보이게


카카오톡 프로필은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입니다. 어떤 사람은 자신의 사진을 올려두고 어떤 사람은 자신의 강아지를 올려두거나 자신이 마음대로 꾸밀수 있는 자신만의 공간입니다. 이런 프로필 사진을 굳이 해야하는 의무는 없습니다.

어떤 사진을 두더라도 아무도 뭐라고 할 사람은 없습니다. 보통 여자친구나 남자친구를 만나게 되면 프로필사진을 함께 찍은 사진으로 두는 사람이 많은데요. 혹시 헤어지거나 하게 되면 완전히 없애버리고 싶을텐데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카톡 프사 안보이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내 프로필에 들어가서 프로필 편집에 들어갑니다. 내 카톡 프로필 사진을 아무도 못보도록 설정하기 위해서는 내 프로필사진을 내려야 합니다.

프로필 사진을 특정 사람에게만 보이게 할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ㅇ. 차단한 목록에 가서 프로필을 비공개 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에게 비공개를 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톡 프로필을 기본 이미지로 변경을 하면 됩니다.

특정 사람에게만 비공개를 하고 싶다면 차단을 한 후에 차단목록의 관리에서 프로필사진 비공개를 하면 됩니다.


이상 카톡 프로필사진 안보이게 하는 방법 비공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