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톡에는 다양한 채팅 기능들이 있습니다. 이제는 내 친구뿐만 아니라 내가 관심있어하는 분야에서도 사람들과 취미를 공유할수 있는 채팅방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옛날로 치면 정말로 채팅방을 만들어서 모르는 사람과 대화를 하게 되는것입니다.

이제는 내 정보를 상대방에게 알리지 않아도 쉽게 다른 사람과 익명으로 대화를 할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런 익명성 때문에 일어나는 안좋은 일들도 있습니다. 이런 일들을 대처하기 위해서 신고 시스템도 존재하기 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카톡 오픈채팅 정지 해제 방법


오픈채팅에서 내 정보를 오픈하고 대화에 임할수도 있지만 대화방의 특성에 따라서 방장이 익명을 보장해주게 되면 익명으로 대화를 할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이런 방의 경우에는 무자비하게 말을 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만약 본인이 이런 익명방이나 내 자신의 프로필이 공개되는 방에서 이상한 말을 하거나 문제가 되는 발언을 한다면 누군가에게 신고를 당할수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다음부터 오픈채팅을 사용할수 없게 되는 일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카톡 오픈채팅 정지 해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일단 자신이 오픈채팅에서 정지를 당했다면 어떤 이유에서 정지를 당했는지 알아야하고 그 문제에 대해서 문의를 해보아야 합니다.

카톡은 전화로 상담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를 하면 됩니다. 카카오톡 설정에서 고객센터/도움말에 들어가세요.



ㅇ. 고객센터/도움말에서 문의하기를 눌러서 자신의 문제에 대해서 물어야 합니다. 오픈채팅에서 신고당할만한 어떤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다면 바로 정지가 해제될수 있을 것입니다.



ㅇ. 문의하기란에서 오픈채팅을 선택하고 문제에 대해서 질문을 하면 빠른 시간안에 답이 올것입니다. 카카오톡은 전화 상담 제도를 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 답답한 측면도 있는데요. 빠르게 답장이 온다고 하니까 일단 문의를 해보고 기다려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카카오톡 오픈채팅 정지 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