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설인아 나이 코 본명 알아보기

모나리사 2020. 3. 11. 17:24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꼭 챙겨보고 있습니다. 저는 티비 보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요. 웬만하면 내가 보고 싶은 영상을 유튜브로 챙겨보고 자기계발 관련 혹은 내 자신을 성장 시킬수 있는 내용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 드라마를 보는 이유는 가족들끼리 보는 드라마이기도하고 설인아가 나오기 때문에 좀 더 관심있게 보게 되는 것입니다.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설인아의 미모 때문에 눈을 땔수가 없는데요. 주인공으로 나오는데 연기력도 꽤 좋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설인아 나이 코 본명은?


연예인들을 보면 성형수술을 많이 한 사람은 티가 납니다. 그런데 너무 예쁜 얼굴을 갖고 있으면 어디 성형은 한 것이 아닌지 궁금해지는데요. 코가 오똑하거나 쌍커풀이 비현실적이거나 말입니다. 성형을 한다고 해서 나쁜 것은 없지만 그냥 궁금하니까요.

요즘 성형에 대해서 누가 뭐라고 할만큼 관심을 갖는 시대가 아닙니다. 오히려 성형을 한다는 자체가 자신의 부의 표현이고 외모를 가꾸는 자기개발에 속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예쁜 미모를 가진 설인아는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 코는 수술한것이 아닌지 궁금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설인아의 코수술 혹은 본명과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설인아는 1996년 1월 3일 생으로 만 24살입니다.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났고 어릴때부터 한 미모를 했던 것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키 167cm 몸무게 50kg 데뷔는 2015년에 kbs 드라마 프로듀사로 시작했습니다.

본명은 방예린입니다. 원래 본명도 예쁘네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하고 서울예대 연기과를 나왔습니다. 혈액형은 O형이네요.

무엇보다 지금의 설인아를 있게 한것은 어쩌면 서울가요대상의 레드카펫 MC 드레스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 당시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부각시키면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ㅇ. 너무나 예쁜 미모를 갖고 있는 설인아는 각종 성형 의혹도 갖고 있는데요. 어릴때의 사진을 보면 쌍커풀이 약간 약하기도 한데 전혀 하지 않은 모습인것 같습니다.

특히 오똑한 코는 어릴때부터 상당히 예뻤기 때문에 성형으로 만들어진것 같지는 않아요.



ㅇ. 설인아는 현재 사풀인풀이라고 불리우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라는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으로 연기를 하는데도 부담없이 잘 해내는 모습을 보니 좋네요.



ㅇ. 설인아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면서 다른 곳에서도 크게 활약을 할수 있지 않을까 점쳐봅니다. 지금도 충분히 성공했다고 할수 있지만 앞으로의 발전이 더 기대되는 배우이자 연예인입니다.



이상 설인아 나이와 성형 그리고 본명 여러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